■ 스톰 코인의 전망과 장점 (스톰의 반란)

in #jjangjjangman6 years ago

스톰의 파트너쉽을 볼 수 있습니다
나스닥, 퀸텀도 보이네요 ㅎㅎ
비트렉스 ceo와 찰스 홉킨스가 어드바이저로 있습니다
(출처확인 : www.stormtoken.com)

형..
형이 거기서 왜나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가 에이다를 사는 이유가 뭐죠?
3세대 코인 + 홉킨스 + 열일 때문 아닌가요? (깃헙 기준 에이다 열일하는 코인업체 2위 * 1년기준)

제가 그래서 스톰코인 정식 텔레그램들어가서 홉킨스에대해 물어봤습니다.
스톰코리아 텔레그램에 의하면

카르다노/에이다의 ceo 찰스호스킨슨 (前이더리움ceo)가
어드바이저로 스톰에 참여중이며, 카르다노 외에는 유일하게 스톰과 이클에서만
어드바이징 하고있다고 합니다

찰스는 주로 스톰의 백앤드시스템 / 블록체인 기술자문 / 기술업계 네트워크등
여러방면에서 어드바이징을 하고있는걸로 나왔습니다
이더리움 클래식 어드바이징 한다고 합니다 (3월 5일 이후)

비트렉스 ceo bil shihara는
스톰의 사업방향과 업계네트워크 외에 여러방면에서 어드바이징 하는걸로 나왔습니다

스톰채굴 관련 어플입니다..
100만이 넘었습니다..
스톰의 전망은 조금은 밝아보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부탁드립니다

Sort: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matt921!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Carnival Challenge - Collect badge and win 5 STEEM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ngratulations @matt921!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Use your witness votes and get the Community Badge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