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해외 레전드 축구 선수 명언 소개!!!

in #jjangjjangman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내+해외 최고의 축구선수들이 한 명언을 소개 해볼려고합니다.

start 하겠습니다!!


박지성(미드필더/은퇴, 현 대한축구협회 유스전략본부장/대한민국)

"그라운드안에 내가 있고 내안에 그라운드가 있다."


이영표(수비수/은퇴, 현 해설위원/대한민국)

"월드컵은 경험하는 자리가 아니라 증명하는 자리다."


박주영(공격수/현 fc서울 소속 축구선수/대한민국)

"닮고 싶은 사람은 있지만, 되고 싶은 사람은 없다."


김병지(골키퍼/은퇴/대한민국)

"내뒤에 공은 없다."


베켄바우어(수비수/은퇴/독일)

"강한자가 이기는게 아니다. 이긴자가 강한자다."


파비오 칸나바로(수비수/은퇴/이탈리아)

"공은 내앞에서 멈춘다."


리오넬 메시(공격수/현 FC바르셀로나 소속 축구선수/아르헨티나)

"모든 단점은, 장점이 될수 있다."


이케르 카시야스(골키퍼/현 FC포르투 소속 축구선수/스페인)

"나는 공을 막는 것이 아니라, 팀의 패배를 막는 것이다."


카를레스 푸욜(수비수/은퇴/스페인)

"힘든가? 하지만 오늘 걸으면 내일은 뛰어야한다."


로이 킨(미드필더/은퇴/아일랜드)

"패배한 변명을 나에게서 찾으면, 패배의 이유가 되지만 남에게서 찾으면 변명일 뿐이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공격수/현 레알마드리드 소속 축구선수/포르투칼)

"나는 기록을 보지 않는다. 다만 기록이 나를 볼 뿐이다."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공격수/현 맨체스터유나이티드 소속 축구선수/스웨덴)

"나는 세계 최고의 선수다. 자기에 대한 믿음이 없으면, 그 사람은 끝난 것이다."


스티븐 제라드(미드필더/은퇴/잉글랜드)

"내가 죽으면 나를 병원으로 데려가지 말고, 안필드로 데려가라 그곳에서 태어났고, 그 곳에서 죽을 것이다."


폴 스콜스(미드필더/은퇴/잉글랜드)

"땀에 젖은 유니폼 그것이 내가 보여줄수 있는 전부다."


혼돈신 호나우두(공격수/은퇴/브라질)

"나의 장점은 드리블, 스피드도 아닌 축구에 대한 열정이다."


티에리 앙리(공격수/은퇴/프랑스)

"축구가 있는 곳엔 내가 있었고 그곳엔 축구가 있었다."


에릭 칸토나(공격수/은퇴/프랑스)

"미친 사람이 이성적인 사람보다 세상을 더 많이 변화 시킨다."


로베르 피레스(미드필더/은퇴/프랑스)

"세상이 널 버렸다고 생각하는가? 세상은 널 가진적이 없다."


데이비드 베컴(미드필더/은퇴/잉글랜드)

"그냥 달려. 내가 패스 할테니"


펩 과르디올라(미드필더/전 축구선수, 현 맨체스터시티 감독/스페인)

"무언가를 변화시키기 위해서는 나 자신부터 바꿔야한다."


빌 샹클리(전 축구선수,전 리버풀 감독/잉글랜드) - 1959년부터 1974년까지 리버풀 FC의 감독을 맡아, 후임 밥 페이즐리와 함께 리버풀의 전성기를 이끈 명지도자로 꼽힌다.

"폼은 일시적이나 클래스는 영원하다."


알렉스 퍼거슨(공격수/전 축구선수, 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감독/스코틀랜드)

"트위터는 인생의 낭비다"


지네딘 지단(미드필더/전 축구선수, 현 레알마드리드 감독/프랑스)

"축구를 혼자 한다는 사람이 있다면 그건 내 인생에 대한 모독이다."


카카(미드필더/은퇴/브라질)

"절대 두렵지 않다. 나를 믿는 10명의 우리가 있기 때문이다."


레프 야신(골키퍼/은퇴/러시아)

"사각 지대는 그 어떤 키퍼도 막을 수 없다. 하지만 나는 막을수 있다."


잔루이지 부폰(골키퍼/현 유벤투스 소속 축구선수/이탈리아)

"못막을 공은 막지 않는다."


올리버 칸(골키퍼/은퇴/독일)

"패자전은 없다. - 너희는 공격만해 내가 다 막아줄테니"

지금까지 총27명의 명언을 소개해봤는데요ㅎㅎ

로이 킨
"패배한 변명을 나에게서 찾으면, 패배의 이유가 되지만 남에게서 찾으면 변명일 뿐이다."
카를레스 푸욜
"힘든가? 하지만 오늘 걸으면 내일은 뛰어야한다."

저는 이 두 선수의 명언이 정말 공감되네요.....

스팀잇 가족분들은 어떤 선수의 명언이 인상깊으셨는지??ㅎㅎㅎ

★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mkb5220님 안녕하세요. 하니 입니다. @julianpark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ㅎㅎㅎ

저는 호돈신의 마인드가 정말 멋진것같습니다:) 그 어느 누구도 열정으로 무장한 사람을 이길 수 없다고 생각해요! 감사히 잘읽었습니다~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혼돈신 정말 최고의 선수죠....
자주 놀러와주세요!!

안녕하세요! 스포츠 마케터를 꿈꾸시나봐요!!
저도 스포츠 마케터를 꿈꾸고 있었습니다...지금은 조금 다르게 마케터를 꿈꾸고있지만요ㅎㅎ 아직 놓지는 않았는데..이렇게 만나니 반갑네요!ㅎㅎ스포츠 마케터를 이뤄가는 포스팅 해주시면 엄청 열심히 읽겠습니다^^ 팔로우 하고 가요!!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같은 스포츠마케터를 꿈을 꾸는분을 스팀잇에서 뵙게되다니 정말 반갑습니다ㅎㅎㅎ 저두 맞팔하겠습니다^^ 자주 소통해요~

ㅋㅋ정말 멋진 말이 많지만 베컴의 말이 인상 깊네요 ㅋㅋ그냥 달려...벡형...

댓글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ㅎ
벡형ㅋㅋㅋㅋㅋ 웃기네요~

전 첼시 팬인데.. ㅠㅠ 첼시 선수의 명언은 없네요 ㅠㅠ ㅎㅎㅎㅎ
그래도 좋은 명언들 감사합니다! ^^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존 테리 선수의 명언을 넣을껄 그랬네요ㅎㅎㅎ
전 맨유팬인데 자주 놀러와주세요!!

세상이 널 버렸다고 생각하는가?
세상은 널 가진적이 없다.

감사합니다 ^^
@홍보해

감사합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정리와 공유 감사합니다. 멋진 명언들이 많네요~^^

댓글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ㅎ

폼은 일시적이나 클라스는 영원하다 ! ㅎㅎ

잘보고 갑니다.

명언이 다 뭉치니까 전율이 일어나네요
보팅은 사랑입니다 :) 잘 보고 가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