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사전투표 인증

in #jjangjjangman6 years ago (edited)

'사전투표인증'

안녕하세요✋ @oounding 이예요. 😊

어제 오늘 사전투표의 날이였습니다!!!
다들 투표 하셨나요~~~~??
저는 어제!!! 데이하고 동사무소로 달려가서 투표를 하였답니당!!!
인증샷!!!!
KakaoTalk_20180608_182924756.jpg


이번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사전투표율이 20.1%입니당!!!ㅎㅎㅎ
그중 전남이 31.7%로 1등이네용!!!
제가 살고있는 부산은....17.2%...ㅠㅠㅠ


안하신 분들은 13일!!!! 투표하러 가시겠죵~~~??ㅎㅎㅎ
이번에는 꼭 일잘하는, 정직한, 믿을수있는 정치인들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바람과 함께...
이만 자러가봐야겠습니당ㅎㅎㅎㅎ
다들 굿밤하시구용!!!!
다음주를 위해!!! 내일하루도 푹~~~ 쉬세용!!!


윤딩이사진.png

Sort:  

투표잘하셨나요~ 인증샷까지!!
저는 아직 안했답니다 ㅎㅎ
좋은밤 보내세용~

안하셨다면 13일에 하시고 collector999님도 인증샷!!!헤헤헤헤
굿밤되세용^^

오오옹 멋져요

투표일에는 꼭 하고 인증해야겠어요. ㅋㅋ

저도 이번에는 꼬옥 투표를 ^^

투표 하셨나용~~~??ㅎㅎㅎ

맞죠맞죠?? 오랜만인거~!! ㅎㅎ
저도 인증!!! ㅎㅎ

넹!!! 3개월만에 컴백했습니당ㅎㅎㅎㅎㅎㅎ
앞으로 자주 봐용^^

우아 윤딩님 ~ 너무 오랜만이에용 !!!!!! ㅎㅎㅎㅎㅎ윤딩님 글 오랜만에 보여서 윤딩님 글 다 읽고 와떠용 ㅎㅎㅎㅎㅎㅎ이제 다시 자주자주 보아용 흐흫 우아 사전투표 하셨군욧 !!!!!!저는 못하고 13일에 가서 해야한답니당.. ㅠㅠ ㅎㅎㅎㅎㅎ좋은 하루 되세용 !!!

옴마 감사합니당:D
앞으로는 자주 봐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