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몰래 초거대 액괴로 이불 만들기 (옷에 슬라임 묻어서 엄마에게 혼났어요) - 루루체체 TV

루루체체 TV의 루피나, 체라예요~
엄마 몰래 초거대 액괴를 만들려고 해요!
그 액괴를 이불로 만들어서 덮어보려고요!!
그런데 옷에 묻기 시작했어요. 어떡하나요 ㅠ.ㅠ
그럼 영상으로 확인하시죠~

#엄마몰래 #SLIME #액체괴물 #초거대액괴

💗 【 루루체체 TV 】 채널 소개해요!

  • 루피나, 체라 그리고 아빠가 함께 노는 공간입니다. 상황극을 통해 재미를 함께 공유하려고 합니다.
    만들기, 장난감, 먹방, 부모가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교육 등을 이야기하는 채널입니다.

업로드는 평일 오후 5시, 주말 및 공휴일 오전 9시에 재미있는 영상을 업로드 합니다. 재미있게봐주세요^^♡

💗 구독하기 & 영상 좋아요 버튼을 꼭꼭 눌러주세요 ^^
(CLICK☞): 구독하기 https://goo.gl/GiUCcJ
💗 루루체체 TV는 키즈크리에이터 루피나와 체라 그리고 아빠가 함께 노는 공간입니다.
💗 문의메일 : [email protected]
💗 여러분 영상 재미있게 봐주시고, 이쁜 댓글도 남겨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그리고 모두들 사랑합니다~!

COPYRIGHT ⓒ 2017 LUPINA, CHERA & UHBEE ALL RIGHTS RESERVED.

Sort:  

ㅎㅎ 진짜 재미나게 노네요 아이들의 모습이 귀욤귀욤 하네요

감사해용!!! ㅎㅎㅎ 옷을 다 버린게 흠이지만 즐거웠다면 괜찮은거 같아요 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