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들어온 스팀잇

in #jjangjjangman6 years ago

U5drYCAZ93BtMWKYP2XSZXGph9tHWjy_1680x8400.jpg

스팀잇을 처음 시작할때 1일 1포스팅을 하자고 마음먹었지만 여러가지 이유.. (뭐 먹고 사는 거 겠죠..)로 2달정도 글을 안썼네요 종종 들어와서 다른 분들의 글을 보며 지내왔지만 여러가지를 배우면서 그 시간이 더 없었던 것 같네요.

온라인을 통한 다양한 수익화에 관심이 있어 블로그, 온라인 마케팅, 페이스북 유료광고, 그리고 앱까지 다양한 것들을 배우다보니 다른 쪽 한두가지가 소홀해지는건 어쩔 수 없나봅니다.ㅠㅠ

그렇게 오랜만에 스팀잇에 접속하고 뭔가 글을 쓰려고 했다가 머리가 띵해지네요..

'내 스팀잇 비밀번호가 뭐더라?..'
스팀잇을 접속하는 건 여기저기 비밀번호가 입력되어
있다보니 바로바로 접속하지만
'그래도 비밀번호는 꼭 필요하지 않을까?'
라는 생각과 처음 스팀잇 아이디를 만들때 보았던 비밀번호는 찾을 수 없고 변경할 수 없다라는 글이 머리 속을 스쳐지나가면서 근 20~30분 동안 스팀잇 비밀번호를 찾으러 다녔네요..

물론 찾았습니다.ㅎㅎ 카카오톡 내 채팅에 적어놓은 것 같아서 열심히 뒤지고 이메일로 비밀번호가 날아오지 않았을까? 라는 생각으로 이메일도 열심히 뒤졌는데 결국은 네이버 메모에서 찾았네요..

스팀잇을 즐기시는 분들 꼭 비밀번호 관리 잘하세요.ㅠㅠ 여러곳에 저장해놓으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다시 자주 소식전하러 오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지금 개발 중인 앱도 곧 나올 것 같네요
(거창한 앱도 아니고, 제가 만드는 것도 아닙니다.ㅎㅎ 전 아이디어만 내고 돈 내고 개발자분이
만들어주시는 거죠) 만들고 나면 스티미언분들에게도 소개해드리고 싶네요~

Sort:  

컴백축하드리고 앞으로 왕성한 활동 기다릴께요~
개발하시는 앱도 궁금하네요. 주말 잘 보내시고요~!

감사합니다. 다시한번 꾸준히 활동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주말되시길..

Hey, just wanted to let you know I gave you an upvote because I appreciate your content! =D See you around

봄비가 내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