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아... 달큰한 국물에 소주한잔 땡기네요 :)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소주 안주로 끝내주는 음식이 많은 식당입니다. ㅎㅎ

뜨끈한 설렁탕 한 그릇 하고 싶어지는 날씨네요^^

이런 날씨에 딱 어울리는 음식이죠 ㅎㅎ 방문 감사합니다.
팔로우 했습니다.

와.. 수요미식회에서 나왔다니 먹어보고싶네요..ㅎㅎ
다른 곳은 몰라도 수요미식회는 나름 믿을만하더라구요
선팔감사하구~ 저도 팔로우했습니다^^ 자주소통해요!!

넵 ㅎㅎ 소통하면 좋죠
수요미식회 맛집도 가끔 실망시키는 식당이 있기는 합니다. ㅎㅎ
그래도 평균 이상은 하는 것 같아요 ㅎㅎ

@먹스팀 서울 도봉구 도봉로165길 15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 도봉구 도봉로165길 1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오늘 같이 추운날 설렁탕 딱이겠는데요^^ 잘 보고 갑니다.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1월 2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