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World of Photography Beta V1.0
>Learn more here<

Thank you for participating in #foodphotography, the weekly selection will be released on Tuesday.

You have earned 5.05 XP for sharing your photo!

Daily Stats
Daily photos: 1/2
Daily comments: 0/5
Multiplier: 1.01
Server time: 11:40:27
Account Level: 0
Total XP: 5.05/100.00
Total Photos: 1
Total comments: 0
Total contest wins: 0
When you reach level 1 you will start receiving up to two daily upvotes

Follow: @photocontests
Join the Discord channel: click!
Play and win SBD: @fairlotto
Developed and sponsored by: @juliank

앗 친구랑 저녁메뉴 고르는 중이었는데 각이닷!!
냉채는 냉채족발이랑 비슷한 소스맛인가요? 궁금하네욤ㅎㅎ

냉채족발하고 비슷한데 고기만 닭고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ㅎㅎ

우와 정말 맛나겠네요^^ 게다가 치즈 투하까지!! 항복입니다ㅎㅎ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1월 2주)

닭도리탕을 전문으로 하는 식당이라서 ㅎㅎ 후회없는 식사를 했습니다.

닭도리탕에 소주한잔도 기가막히죠... ㅎㅎ 개인적으로 당면이 많이 들어간건 싫어합니다^^ ㅎㅎ
맛이 얼마나 좋기에 저렇게 깨끗하게 비우셨을까....ㅎ

닭 본연의 맛을 느끼려면 ㅎㅎ 당면 없이 먹어봐야죠 ㅎㅎ

저녁을 안먹었더니 닭도리탕이 넘 먹고싶네요 ㅠㅠ 부럽습니다~ㅠㅠ

닭도리탕 전문 식당을 찾기 힘들지만 요즘에 생기고 있는 것 같아요 ㅎㅎ

마지막 깔끔하게 해치우신 그릇들이 진짜 맛집을 보여주네요 :)

넵 ㅎㅎ 배고픈 상태에서 먹어서 깔끔하게 먹었습니다.

야밤에 너무 하신 것 아닙니까??? ㅋㅋㅋㅋㅋ 정말 맛있겠어요. 눈으로 먹고 갑니다 ^-^!!

눈에 좋은 음식 맛도 있죠 ㅎㅎ

닭도리는 얼마전에 먹어서 닭냉체가 참으로 맛있어 보이네요 ^^

닭냉채 맛집은 찾기 힘든 것 같아요 ㅎㅎ
맛은 냉채족발하고 비슷합니다. 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기 의정부시 평화로542번길 1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족발냉채만 먹어봤지 닭냉채는 처음 봅니다.
어떤 환상적 맛일지 궁금하네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좋은 이웃으로 지내요.^^

닭냉채는 별미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닭냉재 닭도리탕 둘다 너무 맛나 보이네요
세상에 특히 볶음밥. ~~~~
역시 볶음밥은 진리인거 같습니다.
깔끔하게 비워진 접시를 보니 왜인지 엄마 미소가 절로 나오네요 ㅎㅎ

배고픈 상태로 가서 깔끔하게 다 먹었습니다. ㅎ

먹음직스럽고 푸짐하고 침이 꼴깍....

보기에도 좋은데 맛도 괜찮습니다. ㅎㅎ

닭 냉채는 처음보는데~~ 먹고싶어요~~~ 냉채족발도 좋아하는 저라서,..ㅋㅋ 잘보고 갑니당~^^

보면서 아~ 맛있겠다 꿀꺽꿀꺽 이러고 보고있었어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