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분당 월페이퍼, 커피한잔의 여유

in #jjangjjangman6 years ago

image
언제부터인가 한국에서 맑은 하늘을 본다는게 힘든일이 되어버렸고 미세먼지 걱정이 점점 커져갑니다. 엊그제 후배와 점심 식사를 한 뒤 간만에 화창한 하늘을 보고 차한잔 하러 분당 율동공원에 갔네요.
image
서현에서 율동공원 쪽으로 넘어가다보면 왼편에 있어요.
매장 전면입니다. 들어서면 발렛파킹을 해주고 요금 2천원주었던것 같아요. 하늘색이 좋네요~
image
뒷마당으로 나오면 이렇게 야외테라스도 있지만 아직 즐기기엔 쌀쌀합니다~2층에도 자리가 있지요.
image
뒷마당을 나오면 바로 앞에 서현저수지가 있습니다. 제가 여길오는 제일 큰 이유중에 하나입니다. 봄에 오면 산바람과 풀내음도 나고 공기가 참 좋아요. 여자분들이 특히 좋아합니다.
image
내부 사진은 많이 찍지못했지만 딱딱한 분위기보단 빈티지느낌의 편한 공간입니다. 천고도 높아서 창가쪽에 앉아 커피마시며 저수지를 바라보고 힐링하고 왔습니다.

간단한 브런치와 식사도 할수 있으니 한산한 평일에 가시면 여유있게 즐기실수 있을것 같아요.
봄이 오려나 바람이 따뜻한 오후였습니다.

오늘도 웃는하루들 되세요~

분당 월페이퍼
성남시 분당구 새마을로 101

Sort:  

정말 바탕화면용이네요 멋져요

네 우연히 봤는데 간만에 맑더라구요~즐거운 주말 되세요^^

짧았지만 최대치의 게으름을 즐기며 샤워하고 간단한 식사, 야외에서 커피 한 잔 마시며 시간을 보냈던 한 때가 그립니다^^
식당, 카페 같이 맛집이라고 판단되시면 #muksteem 태그를 사용하시면 먹스팀에서 감사한 보팅을 해준답니다. 혹시나 모르시면 알려드리려고 댓글을 남겨요.
좋은 사진, 포스팅 잘 봤습니다.


@virus707님의 짱짱맨 프로젝트 덕분에 해택을 받았고 약소하지만 감사함을 갚는 방법은 다른 유저분들에게 보팅으로 돌려드리는 것이라 생각하였습니다.

네 감사해요 오늘은 메뉴 사진을 안넣어서 먹스팀 태그를 안썼답니다~즐거운 주말 되세요^^

한번가보고싶네요 ㅎㅎ

네 시간여유 있을때 가면 머리도 비우고 좋아요~즐거운 주말되세요^^

한주의 시작!
따뜻한 커피한잔으로 시작해요~^^

네 감사합니다 웃는 한주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