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레오]취미는 TV보기

in #jjangjjangman6 years ago

image
봄비가 오는 주말입니다. 잘들 보내고 계신지요~

저희 레오는 창가 사이클을 점거하고 창밖을 보다가 엉덩이만 돌려 저자세로 TV를 보신답니다.
아버지 말씀으로는 제일 좋아하는 채널은 동물 채널이 아닌 당구채널이라고 합니다!
당구장 한건 데려가 봐야겠네요^^

비가 내려서인지 공기가 좋네요~
오늘도 웃는 하루들 되세요^^

Sort:  

In the 1930s, two Russian biologists discovered that color change in Siamese kittens depend on their body temperature. Siamese cats carry albino genes that work only when the body temperature is above 98° F. If these kittens are left in a very warm room, their points won’t darken and they will stay a creamy white.

ฅ/ᐠ.ᆽ.ᐟ\

저도 당구채널 한번 틀어줘봐야겠어요! 저희 애들은 동물농장 좋아하긴 하던데 ㅎㅎㅎ 😻

공굴러가는게 재미난가봐요 함 틀어줘 보세요^^눈을 못떼고 보네요

고양이 귀여워요ㅎ ㅎ
당구채널 보는 고양이^^

아재같죠ㅎㅎ능글능글합니다^^

주인의 운동을 방해하는 고양이 군요 ㅋ

네 동생사이클 타면 앞발로 툭툭치고 째려봅니다 지 자리라고^^

냥스팀이네요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

스팀잇에서 냥이 글을 보면 항상 반갑습니다.

네 어느냥이를 보아도 기분좋죠^^즐거운 하루 되세요~

저와 같은 취미를 ㅋㅋ
아 냥이 자태 보소 +_+
뉴비가 보팅 팔로우 하고 가요^^

네 감사합니다 저희 대감님이십니다^^

당구채널을 좋아하는 냥이.
아마 공이 왔다갔다 하는 것을 보고 흥미를 느끼는게 아닌가 모르겠어요 ^^ 이쁜사진 잘 보고 갑니다~~

그러게요 공이 쿠션맞아 움직이면 고개가 왔다갔다 합니다~즐거운 하루 되세요^^

ㅋㅋ 이쁜 모습으로 공을 바라보는 모습이 상상이 가서 미소짓게 되네요 ^^

뭐지 이 끌림은... 사람같이 앉아있군... 심쿵하고 갑니다ㅋㅋ

능글능글 아재같습니다!!뺀질이에요^^

3월의 시작을 아름답게 보내세요^^
@clayop님이 지원하시는 스팀마노에 관심을 가져보세요^^
https://steemit.com/steemmano/@steemmano/5abbhz 안내
https://steemit.com/steemmano/@steemmano/2018-3 신청

감사합니다~^^

당구채널 좋아하는 레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 귀여워요 !!!!

고수가 되려나 봅니다~^^즐거운 하루 되세요~

ㅋㅋㅋㅋ 아 냥이 레오 너무 귀여워요 ㅠㅠ..
자세가 어쩜 저리 편해보이는지 ㅎㅎ!!

캬캬캬 너무 귀여운 레오 헤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