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체스 하다가 롤토체스 하는 이야기

in #jjm5 years ago

20190722_223700.png

제가 보름전에 새로운 게임에 빠져있다고 하면서 오토체스 오리진 모바일 게임을 소개했었는데요. 오토체스만 계속 하려고 생각했는데 어느순간 다른 게임을 하게 되었습니다.

다들 아시는 리그오브레전드에도 오토체스 게임에서 영감을 받아 전략적 팀 전투라는 모드를 새롭게 만든거 혹시 아시나요?

올해는 오토체스 성 게임이 판을 칠 것이다라고 예상했었는데 1달전에 출시 된 이 모드가 엄청나게 흥하고 있다는 소식에 저도 1년만에 다시 롤을 설치하고 말았습니다. 그리고 저의 일요일은 사라져버렸죠.

20190722_223717.png

이게 비슷하다고 말하지만 캐릭터 마다 속성이 다르고 유행하는 스타일이 다르기 때문에 완전 다른 느낌으로 다가오더라고요.

기존에 익숙했었던 롤의 캐릭터로 체스하는 재미 그리고 초밥이라고 불리는 아이템 뽑기 등 나름 고심한 요소들이 눈에 보였습니다. 아이언을 지나 이제 브론즈에 진입했는데 개인적인 바램으로는 골드까지는 가고 싶은 생각이 들더라고요.

오토체스에서 비숍까지 쉽게 가는 바람에 롤토체스도 금방이겠거니 했는데 한국인들 역시 게임 잘하더라고요. 후....

Sort: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