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일상] AAA 파워업 - 263만 달성, JJM 제네시스 마이닝 보상은 급상승 중~

in #jjm5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친 여러분

AAA

요 며칠동안 5천 AAA 모아서 스파업 했습니다.

그래서 263만 AAA 스테이킹 달성~

다음 목표는 264만입니다~

JJM

요즘 비트코인이 가치가 가파르게 상승 중이죠~

그래서인지 오치님께 위탁드려 제네시스 마이닝 중인 JJM 보상치도 가파르게 상승중입니다~ ^^

불과 10여일 전에 1.2x ~ 1.3x JJM이 보상수치였는데 어제는 1.7x 수준까지 껑충뛰었습니다~

이러다 3달도 되기전에 원금 회수 가능할것 같습니다 ㅋ

Sort:  

제네시스마이닝 참가자로서 기쁜 소식이네요. 스팀엔진 매일 들어가보지는 않아 몰랐는데 ㅋㅋ

그나저나 2000JJM으로 진행하려 했던 제네시스마이닝프로젝트가 이미 다 팔려서 참가할 수 없다니 아쉽습니다.ㅠ

헉... 그거 언제 다 팔렸대요? ㅠㅠ

오치님 피셜 제네시스 자체에서 비트코인 채굴 상품이 소진되었다네요ㅠ

매일 매일 좋은 소식입니다^^

스팀 안오르는것만 빼곤 모두 즐거운 소식뿐입니다~

스테이킹이 쭉쭉 올라가시는 군요^^
스팀은 떨어졌지만 JJM 은 올라가니 좋네요^^
제네시스 마이닝이 품절 됐다는게 너무 안타깝습니다. ㅠㅠ

열심히 AAA 모아야죠~~ ^^
그런데 호돌박님이 더 빨리 모으시는것 같아요~

좋으시겠어요

감사합니다 ~

스테이킹 엄청나시네요
이제 스팀만 오르면 되는데^^

그러게요. 스팀은 언제 오르려나요 ㅠㅠ

와.. 수량들이 엄청 나시군요
오치님이 흐름을 읽으시는 눈이 대단히 좋으신것 같습니다.
이번 보물상자 이벤트도 정말 대단한것 같구요

그러게요. 저한테만 선물상자가 안보이는거겠죠?

마이닝참가자로써 기쁜소식이네요.~^^

이럴줄 알았으면 더 투자할걸 그랬나봅니당

제네시스 하루보상이 은근 쏠쏠하네요.^^

이번 오치님 마이닝 모집에도 참여했습니다~

sct, palnet

1.0 씩 보팅하고 갑니다 ^^

우와~ 감사합니다 ~^^

스파옵이 상당히 빠르시네요~!!
천천히 따라가야겠습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

우와. jjm 정말 대히트작이군요. ^^

어서 JJM 추매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