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2nd STEEMMONSTERS , JJM BLAST ,Beyond the limits !

in #jjm5 years ago (edited)

0 대회 링크입니다.

https://steemmonsters.com/?p=tournament&id=3f0e18b355c72ac3ed2ff8bbb476b0ae56c89c07

2회대회는 이미 열렸습니다!

선수들은 입장을 준비해주세요!!!

@glory7 님의 포스팅

https://steemit.com/steemmonsters/@glory7/steemmonsters-jjm-blast-beyond-the-limits-tournament-2

변동사항

1 상금 순위 변경

상금을 4위까지가 아닌 8위까지로 늘렸습니다. 상금은 수정이 되었으나 그만큼 JJM이 가격이 올라서 USD로는 큰차이는 없을겁니다.

2 경기 시간대 변경

2019년 4월 14일 오후 9시입니다. (전에는 오전 10시였습니다.)

3 리그가 상향

이전에는 실버리그였고 이번에는 골드리그입니다.

그리고

스팀몬스터가 리브랜딩을 합니다.
트론 친구들이 옵니다.
여러가지를 기대하고 있는데 관련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제일 중요한 이벤트 공지!

이 글을 리스팀해주시고 보팅도 해주시고 댓글도 달아주신다면 이번에도 소정의 JJM을 보내드립니다!
요청사항도 있으시면 적어주시면 적극반영하겠습니다(위의 변동사항도 그런 의견의 반영입니다)

우승자 예측은 프로그램 개발완료시점을 반영해서 재공지하겠습니다.

Sort:  

JJM이 스팀의 트렌드를 새롭게 이끌어나가는 것 같아요!

스팀몬스터에 또 다른 드라마를 쓰다~~

!dramatoken

이번엔 참가해서 2회전 탈락 말고 3회전까지 가보겠습니다.
승자 맞추기는 ㅋ 다시한번 당첨!!!
이글은 널리널리 알려야줘
스몬에 맞짱가능한 jjm 토너 홧팅!! 리스팀~~~

2회대회 축하드립니다.~ 토너먼트 배틀에 적용되는 규칙은 랜덤인가요? 아니면 주최자가 별도로 설정할 수 있나요?(토너먼트를 열어본 적이 없어서). 트론 커뮤니티 사용자들을 위해서 포스팅해주신다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저도 스팀 사용자를 위해 주요 트론 용어와 가이드 문서를 만들어서 포스팅할 계획입니다.

어느정도는 조절하지만 디테일한건 안되요 트론 유저들이여!! 내게오라!

오라~ ㅎㅎ.

배틀룰은 따로 설정할수 없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대회설정에는 리그수준(노비스,브론즈,실버,골드,다이아) 결정과
카드종류 설정(올,알파온리,골드포일온리,노레존더리서모너,노레전더리카드) 만 가능 할겁니다.
아마도...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 그렇군요. 확인 감사합니다.

jjm 대단합니다~
이번 토너먼트도 기대가 되네요
보팅.댓글.리스팀

벌써 3회인가요? 2회 아닌가요? ㅎㅎ 지난번 똑떨을 만회해보겠심다!!!

이번이 2회에요~

jjm 화이팅입니다.
우승자 예측 이번에는 맞춰야지. ^^

리스팀은 내일 하겠습니다.

이번에는 8강을 목표로 해보겠습니다..
혹시 다음번엔 시간변경이 가능한가요?
9시면 딱 아이들 재울 시간이군요 하하하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제2회 스몬 토너멘트 골드 리그 대회 개막을 축하 드립니다. 글로리님, 오치님 감사합니다.

저는 스몬 못하지만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화이팅!!!

댓글/풀보팅/리스팀 3종 세트 하고 갈께요.

JJM 화이팅
리스팀/보팅/댓글 참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JJM 아주 멋집니다!!
화이팅!!^^
리스팀/보팅/댓글 완료ㅎ

2회에도 성공적인 대회가 되길바래요.
리스팀~^^

응원하겠습니다 ㅎㅎ

스몬 대회 2회역시 성공적이길 기원하겠습니다!

리보댓 참여합니다 JJM 파이팅

응원합니다 :)
리스팀~

1차의 흥행(?)으로 2차도 열리는 군요~
JJM 홍보도 되고 스랜도 가즈아~

리스팀합니다~!

2회 우승자도 응원하겠습니다.

빠른 2회 개최!!ㅎㅎㅎㅎ
2회도 성공적으로 진행되길 바랍니당ㅎㅎ
이번엔 우승자 맞추고 말겠....

뉴발형 찍으면 되는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형이 정말ㅎㅎㅎ
저를 찍으시면 뉴발코인 100만개 에어드랍 해드립니다 ㅎㅎㅎ
참고로 뉴발코인 에어드랍은 공기중으로 흔적도 없이 사라져요. '에어'드랍.ㅎㅎ

좋은 공기로 부탁드립니다. 스위스 에어로

jjm 더 흥하세요~ 화이팅!
리스팀할게영!

실버 참가자를 위하여 실버, 골드, 챔피언스 리그 이렇게 열어주시면 더 좋을것 같습니다.

와우~~~ 대회를 응원합니다. ^^
댓글 보팅 리스팀 완료요. ^^

이번 역시 성공적으로 토너먼트가 마무리 될거라 생각 됩니다. 승자 예측맞추기는 kr은 폭발적인 인기였는데 반해 해외 유저도 참여도가 좀 낮은게 아쉬운 부분 입니다.


2회 토너먼트 아니면 다음 토너먼트에서는 JJM 5~10개 사이로만 해서 1등2등3등 맞추기도 추가 해 보시는건 어떠신지요..? KR 에서는 아주 폭발적인 인기를 끌듯 합니다.

시간차 리스팀 완료

2회차가 벌써 시작 되는군요.....저도 참여할수 있으면 참여하도록해보겠습니다.^^ 리스팀하고갑니다^^

제 2회 토너먼트도 성공적으로 개최되길 기원합니다.
화이팅입니다~

보팅, 댓글, 리스팀으로 응원해 봅니다.

오~ 이번엔 19금 밤 9시!!! 좋네요~

지난번에는 시간이 맞지 않아 참여 못했는데... 이번엔 꼭 참석해서 상위권 노려보겠습니다~

리스팀 완료!!

대회 성공 가즈아!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한번 리스팀 땡겨줄 타이밍이 된것 같네요.~
튕~ 튕 리봇 완료요..

All the best!

Posted using Partiko iOS

경기시간이 4.19일이 아니라 4.14일이 아닌지?ㅎㅎ

빠른수정 ㅋ 감사합니다

점점 활기차는 스팀!

그저 재밌게~~~^^

저도 리스팀완료!!
JJM토너먼트는 항상 응원합니다^^*

응원합니다!!!


You have DRAMA!

To view or trade DRAMA go to steem-engin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