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꿈을 이루기 위해...

in #k-life6 years ago (edited)

오랜만에 글 올려서 좀 떨리네요 ㅋㅋㅋㅋ
제가 2달째 백수 생활 하면사 공부 한번도 안했어요... 그래서 오타 많이 날것 같네요 ㅋㅋㅋㅋ 제가 공부 하는게 별로라서요....ㅠㅠ 나도 이런 내가 싫지만요...

제가 2달째 백수 생활 하면서 어디 놀로 가지도 않고 집에만 있어서 스템 여러분들깨서 할 얘기도 많지 않아요 그렇지만 여러분 많이 보고싶었습니다!!!

어쩌다가 백수 되버렸는데 그게 어떻게 되냐면...

한국에서 아는 회사 대표님이 저 한테 기회를 준다 해서 기쁘고 , 급한 마음으로 대표님 제안을 받았습니다. 사실 4년째 일 했던 것 이제 좀 지겹기도 했었어요.

이제 한국 대전으로 가서 일해야되는데요 제가 살면서 여행 말고는 가족이랑 멀리 떨아져 사는적이 없어요. 그래서 무섭기도 하고 걱정도 되요. 가끔은 이런 생각이 들어요 "차라리 서울이였으면 친구들도 있는데 외럽지 않아슬걸" 근대 어쩌겠어요? 내 꿈을 이루기 위해 어디서 부터 시작을 했어야 했는데.

이제 부터 내의 가족 나의 나라 그리고 나의 소중한 친구들 과 8000km 떨어져 열심히 살아야 하네요.

KakaoTalk_2018-07-10-21-13-37_Photo_11.jpeg

Sort:  

역시 터키와 한국이 멀긴 하군요.
한 동안 글이 안 올라와서 이제 떠나신 건가 했는데 이렇게 다시 돌아오셔서 반갑습니다.
그 동안 많은 일이 있으셨군요.
대전과 서울은 그리 멀지 않습니다. KTX 열차를 이용하면 거의 1시간이면 갈 수 있고요.
실제로 대전에는 한국 정부 청사가 있는데 많은 공무원들이 서울 - 대전 출퇴근을 합니다.
남은 시간 동안 가족 , 친구 분들과 소중한 시간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 ^^

아니에요 저 이것 저것 머리 아픈게 많아서요 한동안 못했어요 이제 부터라도 자주 글 올릴게요 ^^
남은 시간 가족이랑 친구들이랑 보내고 있어요 항상 댓글 해주시고 up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파 가치가 떨어져서 보팅해도 티도 안 나네요 ㅎㅎㅎ
한국어가 능숙하셔서 한국사람들이 깜짝 놀라겠는데요

주말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