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을지로입구역 근처 아웃백-느린마을양조장 방문기

in #ke6 years ago

오랜만에 돌아온 먹스팀!!!!
여행 후 미루고미룬 모임들이 이번 주에
왕창 몰려서 반가운 얼굴들을 계속 보고 있습니다

오늘은 대학교 선배동기 모임!!
1차는 아웃백의 토마호크!!!!

image

고기느님은 언제봐도 좋습니다 ^ㅇ^
발사진으로 맛난 모습을 다 못담아드려 죄송할뿐...
5명이서 토마호크 800그램에 돈추가해서
파스타에 샐러드까지 먹으니 행복그자체 ㅠㅠ
skt할인까지 받으니 가격까지 착해집니다 :0!!

image

그리고 오늘의 메인!! 느린마을양조장입니다!
을지로쪽에서 가볍게 한 잔 하려던 장소를 찾다가
발견!! 마땅한 맥주가게가 없었던게 다행일 정도로
마음에 들었습니다 :)

image

깔끔하고 생각보다 가게도 넓고!
술을 구매할 수도 있다는 점!!

막걸리를 못마시는 친구를 위해
심술도 시켰습니다 ㅎ,ㅎ 의외로 반응이 좋았던 술
블루베리맛 소주라 생각하시면 될 것 같네요 :)

image

봄-여름-가을-겨울 네 테마의 막걸리가
준비되어 있는 양조장 :)!!
겨울을 마셔보고 싶었는데 ㅠㅠ 이미 매진 ㅠㅠ
저희는 가을을 시켰습니다 ㅎㅎ
탄산맛이 더 잘 느껴진다는 가을막걸리!

image

정말 뽀얀 막걸리구나.. 하고 생각했습니다 ㅋㅋ
우유같은 느낌! ㅋㅋ 만난 사람들이 좋으니
술맛도 좋아 술술술 술이 넘어갔습니다 ㅎㅎ
가벼운 골뱅이소면을 안주로 즐거웠던 모임 마무리 ㅠㅠ
새해가 된지 얼마 안된 것 같은데
벌써 3월이네요ㅠㅠ 다들 즐거운 봄날 맞이하시기를
바라며 마무리하겠습니다! 다들 좋은 밤 되세요 :)

Sort:  

토마호크는 매번 볼 때 마다 비주얼에 압도되네요ㅋㅋ 왠지 어릴적 만화에서 보던 바이킹들이 와구와구 먹던 고기 모양 같아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