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남매이야기] HEALING

in #kids6 years ago (edited)

DQmWFetduvKxXXxJzwTsj8MpPrJF2E6K8x87sytA8kSrmWu.jpg

by @dabok.

한 눈 판 사이

image.png

현충일에도 열일하는 엄마에게 독박육아를 하던 아빠가 한장의 사진을 보내주었다.
기운과 힘과 호기심이 넘치는 사호.
먹는걸 좋아하는 사호.
양념도 맛보고 싶었나 보다.
아빠한테 딱걸려 혼나고 있다.

네버랜드

image.png

역시나 독박육아하던 아빠가 보내준 사진.
네버랜드가 된 거실.
피터팬(아빠)과 아이들이 사는 김가네 네버랜드.
엄만 오늘도 돈 벌러...

감동

image.png

엄마의 출근 준비하는 동안 이호가 오호의 우유먹는 걸 도와주고 있는 모습이 이뻐서 찍었다.
더이상의 설명이 필요없는 사진.

쌍둥이 아님.

image.png

삼호와 사호.
연년생이기도 하지만 삼호가 선천적으로 마르고 약한 체형이라 튼실한 사호가 맞먹는다.
삼호는 늘 자기가 언니지만... 사호는 삼호가 언니도 되었다가 친구도 되었다가 가끔은 동생으로 보는 듯 하기도 하다.

밴드

image.png

기타 치며 노래부르는 엘사 이호.
기타 치며 같이 노래 부르는 안나 삼호.
드럼치는 슈퍼맨 일호.
피아노치는 배트맨 사호.
타요키즈카페에서....

힘들어도 보고 있으면 힐링이 되는 아이들의 사진.
애들이 말을 안들어 화가 나는데도 사진을 보고 있으면 웃고 있는 모습을 보게된다.

엄마가 운동 꼭 열심히 해서 건강해질게...

Sort:  

거실은 매일 치워도 치워도 네버랜드 아닐까요^^
히어로들과 공주님이 공존하는 세상~!!
멋진 곳에 살고 계시네요^^

아빠의 표정이 궁금해지는 내버랜드 사진 ㅎㅎ 정신이 하나도 없다가도 웃음이 나고 할 듯 하네요. 어제 안녕하세요? 라는 고민프로그램에 애 셋 있는 여인이 나와서 애키우기 힘드네 어쩌네 울먹이는거 보며 리자님을 떠놀렸습니다. 역시~ 상받아야 마땅한 분이십니다 ㅎㅎ

이야깃 거리가 많은 네버랜드군요^^ 사진 속 아이들이 너무 사랑스럽게 보입니다^^! 리자님의 육아일기 글을보면 희노애락 속에서도 늘 가족들을 생각하시는 따뜻한 마음이 느껴집니다.^^ 가족분들과 평안한 저녁 보내세요^^!

왜 사호는 남자 케릭을.. ㅋㅋㅋㅋ 제가 같은 사호라.. ㅋㅋㅋㅋ
맞아요~~ 아이들도 마찬가지지만, 부모의 건강이 정말 중요!! 합니다 ^^

저도 님의 글과 사진을 보니 절로 웃음이 나네요...
그래서 더 힘이 나지요? ㅎ

항상 건강하시고 힘내시고
빠샤!!!화이팅!

DQmd3EWiyQhJ5Yp62yd3LTzWineF2kvzPz51TAfDsffxNF9.jpg

꼭 건강해서 오래오래 보고 사세요! 아이들 너무 이쁩니다. 뭘 해도 이렇게 이쁜건 제가 애들을 다 키운뒤라서 그런거죠? ㅋㅋㅋ

오...다섯아이들을 독박육아하면...으...진짜 힘들것같네요...
볼때마다 대단하십니다!!!남편분도 리자님도!!!ㅋ

우는 아이가 인상적이네요.
리스팀후 파워충전하여 보팅 합니다.

옴마!
힘들겠지만 행복해보입니다.~^^

아이들 사진^^ 보기만해도 행복해지는 느낌입니다:) 리자님~ 영양제랑 건강식 잘 챙겨드시구 건강 잘챙기시길 바래요!!

삼남매는 정말 일도 아니군요..ㅠㅠ
존경 스럽 습니다^^

젖병물린 모습 압도적으로 사랑스럽네요! 꺄아................!!! 풀봇 아니할 수 없는..사진들 넘 훌륭해요. 신랑사진솜씨도 대단한가봐요.

와...ㅎㅎㅎㅎㅎ리자님 힘내세요 그리고 건강하세요
그래도 저렇게 노는 모습을 보니 참 이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