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맛집소개) 성수동 이마트옆 할매 보쌈집

in #korea7 years ago

1.jpg
[매장 입구 사진]

의외로 점심 고르기는
쉽지 않습니다 ㅎㅎ

이마트 성수에 갈일이 많아
자주 점심을 사먹는데요 ㅎ

부담없는
맛집 중에 하나라
여기라고 생각합니다

매장은 2층에 있네용

2.jpg
매장은 아담하고
신발을 벗어서 앉을 수 있는 곳과
의자에 앉을 수 있는 자리로
되어있어요

3.jpg
점심 세트는
7천냥짜리 ㅎㅎ
저는 여기오면 항상 그것만 먹네요

옆 맞은 편에
원할머니 보쌈집보다는

천원이 싸더라구요
4.jpg
식사가 세팅된 풍경입니다 ㅎㅎ
국도 맛나고
보쌈고기도 신선하고
밑반찬하고 먹으면
딱이긴 하더라구요
5.jpg
가장 중요한
고기와 보쌈김치 입니다

심지어
보쌈김치는 리필해달라고
하면 공짜로 한덩어리
해주십니다

참으로
인심이 좋으시더라구요 ㅎ
6.jpg
여기 국이 부담없이
좋더라구요 ㅎ

보쌈하고 조합이 딱 맞습니다
7.jpg
무슨인형인지
아시겠어요?ㅎㅎ

바로 지방인형입니다
CF에서
비만클리닉 회사에서
홍보할때

여자팔뚝에 붙어서
울어 재꼈던 ㅋㅋ

역시나 팔에
햄버거를
들고 있네요 ㅋㅋ

저는 자주 가지만
한끼정돈
와서 먹어볼만한 곳입니다

성수점 근처 있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