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ve 게임이 라이브입니다 | 하나의 EPC, 이중 배당 (한글 번역)

in #korea3 years ago

image.png

출처: https://peakd.com/@epicdice

Hive 게임이 라이브입니다
우리는 너무 오래 기다렸고 마침내 여기에 왔습니다. 이제 Dice, Between에서 Blackjack까지 모든 게임에 HIVE를 베팅 할 수 있습니다! 이제 3 개의 게임 모두 HIVE와 STEEM을 모두 허용합니다. EPC 베팅은 Dice에서만 독점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EPC에 베팅하여 HIVE 우승
EpicDice 킬러 기능 중 하나 인 플레이어는 이제 STEEM 대신 EPC 베팅에서 HIVE를 직접 획득 할 수 있습니다. EPC에 베팅함으로써 HIVE를 획득하기 위해 배타적 인 배당률로 플레이 할뿐만 아니라 EPC는 내부 EPC 비율을 높이기 위해 아낌없이 소각되어 결국 전체 토큰 공급이 감소하고 시장에서 더 많은 수요를 창출합니다.

하나의 EPC, 이중 배당
이것은 우리의 사랑하는 EPC 홀더들에게 특별한 순간입니다. EpicDice 절대 투명 메커니즘에 따라 Hive는 전용 배당금 풀을 가지며 @epicdice의 50 % 수익은 모든 EPC 보유자에게 공유됩니다. 또한 항상 그렇듯이 동일한 EPC가 STEEM 풀에서 배당금을 청구 할 것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하나의 EPC가 이제 2 개의 배당금을 청구 할 수 있습니다!

EPC는 공식적으로 Hive 엔진에 있습니다.
하이브 엔진에 Steem 엔진에서 EPC 마이그레이션의 도움으로 순조롭게 완료 @eonwarped . 사용자는 Hive Engine에서 동등한 양의 EPC를 에어 드랍했습니다. Steem Engine의 EPC는 마이그레이션 직후 목록에서 삭제되었습니다. 지금부터 EPC는 Hive Engine에서만 독점적으로 살고 있습니다.

몇개월이 지난 글이지만 한글 번역하고 EPC토큰 구입해서 매일매일 두곳에서 배당받는다.

하이브엔진에서 EPC 토큰을 구매하다보니 현재는 천만게가 넘는다.

보유만으로 배당받아 일년뒤에는 투자한 만큼 벌수 있을까?

비록 고정배당은 아닌고 게임수익 50%에서 배당하는것이라서 그떼그때 다르지만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