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맛집 추천!!yo~ (삼계탕마을) 보양식 드시러오세요!!^^

in #korea6 years ago

몸이 허~할때 보양식으로 많이 드시는 삼계탕!!!

몸을 위해먹는 건강식인데 잘 알아보고 먹어야겠죠? ㅎㅎ

겨울철 몸도 따뜻하고 배도 든든하게 먹기위해 삼계탕 마을로 향했어요~

영업시간은 10:00 ~ 22:00 입니다^^

점심시간인데 생각보다 한산~했어요

흠...이런 맛집을 몰라보다니 ㅋㅋㅋ

메뉴는 2가지 밖에 없어요!! ㅋㅋㅋ
닭볶음탕과 삼계탕 >_<

닭볶음탕 먹을때 라면사리 추가해서 드실수 있어요 ㅋㅋㅋ

TV에도 방영된 맛집이였네요!! ㅋㅋㅋ
괜히 맛있는게 아니였어요 ㅎㅎ

메스컴에서 극찬한 맛집이라는데 ㅋㅋㅋㅋ
인정합니다!! 맛있긴 했어요 ㅎㅎ

삼계탕 효능을 간단히?? 읽어봅시다ㅋㅋㅋ

항암작용, 골다공증 예방, 소화흡수 촉진, 두뇌활동 촉진 등등

네~~ 삼계탕이 몸에 좋답니다!! 그렇답니다 ㅋㅋㅋ

원산지도 꼼꼼히 확인하시고~~
그럼 한번 먹어볼까요?? ㅎㅎ

밑반찬 진짜!!! 맛있어요 ㅜㅜ

특히 깍두기 맛이 일품입니다요 ㅋㅋㅋ

식사전 인삼주로 건배 한번합시다~ 치얼스!! ㅋㅋㅋ

흠 ㅜㅜ 쓰네요ㅜㅜ 저는 다 남겼어요 ㅎㅎ

메인 음식 삼. 계. 탕 입니다!!
요거요거 맛이 장난이 아니에요 >_<

진짜 먹어본 삼계탕 중에 가히 최고라고 말할수 있어요!!!

닭, 대추, 은행, 인삼, 당귀, 황기 등등!!

엄청나게 많은 재료가 들어가서 국물맛이 진국이네요 ㅋㅋㅋㅋ

닭과 건더기만 건저먹은 후 ㅋㅋ

찹쌀은 배불러서 pass.... ㅜㅜ
다음엔 한그릇 다 비울께요 ㅎㅎ

오늘 서울 체감온도 -22도 라는데
덕분에 몸에 열이 확~!! 나네요

오늘도 건강한 음식 드시고 겨울철 한파를 견뎌내봅시다!!

삼계탕마을의 점수는 ★★★★★
말이 필요없다..
그냥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삼계탕 흡입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