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카페추천!! yo~ 커피나무 (메뉴판, 추천메뉴, 케익)

in #korea6 years ago

삼계탕 거~ 하게 먹고!! 후식으로 커피한잔 하러 갑시당 ㅎㅎ

강남에 위치한 커피나무에요^^

유리문에 붙은 딸기케익 플래카드 보이나요??
딸기가 통통한게 맛있어 보이네요ㅎㅎ

매장내부에는 1층과 2층으로 되어있고
1층은 좁은편에요^^

한가지 신기하게 커피나무는 케익을 직접 만들더라구요!!

케익에 들어가는 딸기는 냉동딸기로 포장팩에 따로 나오고

빵도 미리 준비된거를 사용하지만
보이는 곳에서 케익 만드는게 신선했어요ㅋㅋㅋ

카페 매장에서 케익을 만드는건 처음 봤어요 ㅎㅎ

커피나무 메뉴판이에요 !!

저는 항상 마시는 오레오 커나치오(4,500) 를 주문했어요 ㅎㅎㅎ

비타민 C 가 듬뿍 들어간 과일차도 있고

상그리아도 있어요^^

커피나무에서는 홀케익 예약주문도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ㅎㅎ

조각케익 종류를 살펴볼께요^^

딸기 타르트, 오레오 치즈케이크

얼그레이 쉬폰, 오레오가또 쇼콜라

모카티라미수, 초코퍼지, 초코렛 가나슈 케이크

초코치즈 케이크, 진한 치즈케이크

더블치즈케이크, 고구마케이크, 쿠키까지!!!!!
(가격은 사진확대시 보임)
홀케이크 종류도 다양해요!!
생딸기 쉬폰

고구마 치츠케이크

모카 티라미수

초코퍼지

오레오가또 쇼콜라

얼그레이 타르트

떠먹는 티라미수까지!! ㅎㅎ


케익을 구경하는 사이 주문한 음료가 나왔네요 ㅋㅋㅋㅋ
다들 따뜻한 라떼를 마시는데
저만 차가운 음료를 마시네요 ㅎㅎ

맛본결과 녹차 라떼는 많이 떨고ㅜㅜ
바닐라 라떼는 덜 달고....
티라미슈 라떼는 맛있어요!! ㅋㅋㅋ

저는 달달하고 맛있는 오레오 커나치오로 만족하며!!

커피나무의 점수는 ★★★★
맛은 평타 이상이지만 가격이 저렴해서 부담없이 마실수 있어요^^

사실ㅋㅋㅋㅋ 다음날 또갔다는ㅎㅎㅎ

요녀석 아포가토도 추천합니당~

Sort:  

와우 아포가토에 아이스크림 세 스쿱이나 들어가있네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