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십리맛집 추천! yo~ 꼬꼬아찌 숯불치킨 (메뉴판, 이벤트)

in #korea6 years ago (edited)

다들 치킨좋아하시죠??

SNS에서 핫한 왕십리맛집!!
꼬꼬아찌 숯불치킨에 다녀왔어요 ㅋㅋ 어쩌다 보니 왕십리까지 왔네요 ㅎㅎ image
영업시간은 15:00~02:00입니다^^
전 메뉴 TAKE OUT도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ㅋㅋㅋ image
뜨악!! ㅜㅜ 만석이네요..
10분정도 대기한거 같아요 ㅎㅎ
원산지는 숯불 순살말고는 전부 국내산이에요~ image
메뉴판 한번 살펴보고!

저는 숯불반반(국내산-19,000)과 라면사리(2,000), 생맥주(3,500)를 주문했어요 ㅋㅋㅋ image
SNS 이벤트도 하고있어요 ㅎㅎ
먼저 기본 세팅음식이 나옵니다^^

그다음 숯불반반치킨!!

비쥬얼부터 압도적이네요 ㅋㅋㅋ
소스는 3가지 !!
(마스타드, 소금, 양념소스)

자자~~ 맥주도 나왔겠다 먹어봅시다 >_<
먼저 소금구이!!

짭쪼름한 소금간과 숯불향이
가히 최고에요 ㅋㅋㅋ
살짝 흠을 잡자면 조금 짜다는거? ㅎㅎ
숯불소금구이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머스타드 소스에 찍어먹으면 조금 더 맛있게 드실 수있어요^^
다음은 숯불양념 치킨!!

양념치킨 소스는 3단계가 있는데
저는 순한맛으로 시켰어요 ㅎㅎ
달짝지근한게 맛있지만 기본적으로 맵긴하네요 ^^

하지만 먹을수록 맛있어요!!
요건 SNS 이벤트로 먹은 라면사리에요^^
숯불양념 치킨보다는 좀더 달고
매운기도 덜하네요 ㅎㅎ

일에 지치고 피곤한날~~ 치맥한잔 어떠세요?? ㅎㅎ

꼬꼬아찌 점수는 ★★★★
맵고짠거만 덜하다면 100점 만점드리께요^^
비쥬얼도 취고 맛도 최고 양까지 많은 꼬꼬아찌 치킨으로 방문하세요~~

Sort:  

저도 여기 가봤었는데 라면사리가 진짜 너무 맛있어서 계속 리필했었네요ㅋㅋ
근데 그땐 왕십리 맛집이래서 찾아갔던 거였는데 알고보니 전국에 많더라구요..

라면사리가 리필되는지는 몰랐네요~ㅋㅋ 오오 좋은정보 ^^

헐.. 비주얼이 상당한데요? 완전 안주에 딱 맞겠어요 ㅎㅎ

맛있어요! 전국체인점이라고 하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