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style noodle

in #korean7 years ago




첫 포스팅입니다.

스팀잇 처음 할려니 아직 어렵네요.

그래도 초창기에 시작하니 뭔가 두근두근 하네요

어제 집밥 백선생 여름 국수 특집 하는데 어찌나 맛있어 보이던지

그래서 아침에 바로 해 먹었어요 ㅎㅎㅎ

보트 많이 해주세요.^^

우리 모두 번창합시당 ㅎㅎ

First posting. Steam It 's hard to start yet. Well, I'm excited to start in the early days. 

 
Give me a boat. ^^

 
We all want to be prospero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