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키우는 길냥이~~ 고양이확대범 ㅠㅠ

in #kr-animal6 years ago

오늘은 제가 키우는 고양이를 자랑해볼까합니다!
제가 일하는 곳에서 처음으로 봣죠!

image
요염요염..... 다가가면 바로 줄행랑....
식당쪽에서 일해서 남은 음식같은거 있으면 먹이로 주고....주면 도망가고... 제가없어야 그제서야 먹더군요!

image
가운데 고양이는 양쪽사이드에있는 냥이들의 아빠라더군요~~

image
한창더울때 일광욕~~~
이렇게 얄상하고 슬림한 냥이가....

image
어느새 뚱냥이가....
약간 먼가 하얀식빵같기도.... 야매집사된지 1년차입니다... 여전히 친해지기는어렵지만.... 그래도 막도망가진않더군요!
아무튼 그래도 너무 사람에 의존하지않는경향이있어서 다행히긴 하네요!!

아무튼 지금은 걍 그럭저럭 잘지냅니다 애네도 절 싫어하진 않더군요! 하 집에서 고양이 키우고싶네요 ㅠㅠ

image
그럼 이만!!

Sort:  

으쌰으싸 같이 힘내요
즐거운 주말
행복한 스티밋 !

고마워요! 짱짱맨!

역시 고양이는 돼냥이죠 ㅎㅎ 고양이 너무 귀엽네요 !

더욱더 돼냥이로 불려야겠습니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