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리뷰[빙과]

in #kr-animation6 years ago (edited)

애니리뷰[빙과]

1.jpg

2012년 4월 23화 분량

일상물 추리물 이다.

키니나리마스!(신경쓰여요)

라는 유행어를 만든 애니

줄거리는
04.gif
(표정과 자세에서 느껴지지 않는가! 귀차니즘!)

에너지 절약이 삶의 모토인 주인공

'오레키 호타로'는 고등학교에 입학하게 된다.

그리고 그는 고전부를 유지해야 한다는

누나의 권유(강요)로 '고전부'에 들어간다.

그리고 치탄다 에루라는 동급생을 만나

그의 삶의 모토 '에너지 절약'이 위협받기 시작하면서 이야기는 시작된다.

02.gif
(네 그녀를 만나 위협받고 있습니다)

캐릭터, 작화, 스토리 모두 고퀄을 유지해주며

재미있게 본 애니 중 하나이다.

일상물 애니라고 했지만

어느 정도 학원 청춘물 적인 성격도 섞여 있기에

등장인물들의 성장과 변화도 분명 존재한다.

이런 케릭터의 성장 내지는 관계의 변화 부분은

주요 케릭터 4명다 흥미롭지만

그중 주인공인 오레키 호타로의 경우를 조금 더 자세히 언급하자면

“하지 않아도 되는 일이라면 하지 않는다. 해야 하는 일이라면 간단하게”

즉 “에너지 절약”이란 단어로 대표할 수 있는 그의 신조와 성격은

친구 후쿠베 사토시의 표현을 빌리자면 잿빛 이다.

7.jpg
(누... 누구세요)

하지만 치탄다를 만나면서 고교 생활이 점차 변화해간다.

그런 감정의 변화과정이 무척 자연스게 느껴졌고

작품의 끝부분까지 느릿느릿하지만 변화해가는 호타로의 모습이 보기 좋았다.

4.jpg
(이런 화려한 연출은 심리상태를 반영하는 듯 하다)

더불어 추리물이라고 했지만

추리부분은 조금은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본격적인 추리물이라고 하기에는

조금은 일상적인 부분에서의 일들(특히 치탄다 에루가 신경쓰이는 일들)을 추리 해나가기 때문인데.이런 부분은 직접 보고 느껴보길 권유한다.

00.gif
(추리 추리 추리 추리중~)

필자의 감상은 소위 코난 이나 김전일 같은

‘오 정말 트릭 대단한데… 그렇지만 현실감은 좀 떨어지네’

라고 넘어가게 만드는 추리보다

빙과 처럼 ‘어 이걸 추리소재로 삼아 이렇게 풀어냈네?’

라고 생각하게 만드는 부분이 무척 맘에 들었다.

2.jpg

내 맘대로 주관적인 애니 평점은 1점

애니 평점기준
1.다시 시청 할만한 가치가 있으며 시간가는 줄 모르고 본 애니
2.다시 볼 필요까진 없고 시간가는 줄 모르고 본 애니
3.다 보긴 했지만 이것저것 보다 한번에 다 보진 못한 애니
4.다 못봤지만 조금이라도 볼만했던 애니
5.초반 몇시간 안에 포기한 애니

Sort:  

키니나리마스~
...
아직도 제목만 보면 생각나네요.
매화 저거 들을려고 보나 싶은정도로 뇌리에 쏙쏙 박히던 그애니 입니다. ㅎㅎ

ㅎㅎ 그렇죠 유행어가 될만하다고 생각합니다

학원 추리물이군요.
상황에 따라 배경 및 캐릭터를 재미나게 표현하는것 같네요. 1점이라니 키니나리마스 &호기심 더 자극^&^
오늘도 행복하세요.

1화를 넘기면 볼만하고 1화에서 캐릭터들이 하는 짓이 짜증 나면 이후로도 비슷하게 느끼나 봐요

그림체가 정말 맘에 드네요 ㅎㅎ

네 작화 정말 신경 많이 쓴 애니입니다
후반부까지도 전혀 무너지지 않습니다

앗!!!!!
학원물.... 조아쓰~~~
평점 1점!!!!!
보러 갑니다~~~~

오옷 보시고 와서 어땠는지 한마디만 남겨주세요~ ㅎㅎ

나른한표정에서왠지머리가비상할듯했어요! 간만에나온1점이라반갑네요^^

넵 머리 좋은 녀석입니다 ㅎㅎ
효율을 중시해서 더 그럴지도 모르겠군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팍스에서 MOC상장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혜자스러운 고팍스!
https://steemit.com/kr/@gopaxkr/moc

감사합니다 오치님!

학원물을 가장한 추리물 애니이죠 ㅋㅋㅋㅋㅋ
구성이 치밀한 잼나는 애니죠 ㅎ
잼나게 봤던 기억이 납니다.
좋은 리뷰 감사합니다 😉

분명 재미있는 애니입니다
재미있게 보셨었군요 ㅎㅎ
저도 참 즐겁게 본 애니중 하나입니다

wjdwpckd11 님의 추천으로 보팅이벤트 왔으나.. 이미 보팅한 글이네요 ㅋㅋ 저도 빙과 재밋게 봣답니다

키니나리마스~ 한 때 자주 사용했던 일본말 이네요. ㅎㅎ

네 한때 유행어로 쓰였습니다
그래도 전
현실에서는 자주 못들었습니다 ㅎㅎ

일본 애니 품평을 볼 때마다...

캐릭터의 섬세함에대해 자주 감탄하고 가네요,,,^^

네 굉장히 비관적이고 우울한 경우도 있지만
또 나름 미묘한 감정적 부분들을 섬세하게 잘잡아내는 경우도 많습니다
말그대로 일본 애니나 드라마들의 매력이죠

어제 사에카노 리뷰보고 팔로우한 사람입니다!
마침 오늘 점심먹으면서 빙과가 떠올라서 추억처럼 떠올리고있었는데 여기서 빙과를 봐서 깜짝놀랐네요 ㅋㅋㅋ
빙과 엄청 재밋게 봤는데 이번주말에 다시 정주행 해봐야겠어요 ㅎㅎㅎ

어허허 감사합니다
사에카노는 저의 덕력을 너무 발산한 느낌이라 그뒤로 자제 중이었습니다만... ㅎㅎ
러브코미디도 참 좋아하기에
안올리수 없더라구요

러브코미디 덕후로서 인생작이죠 사에카노는...
내청코나 사쿠라장 리뷰도 있나요??

ㅋㅋㅋ 둘 다 봤지만 아직 리뷰 안올렸습니다
예전에 봤던 목록에 간단한 평가 적어놨던걸 하나씩 꺼내서 리뷰중인데
꾸준히 올리다보면 언젠간 올리게 될 겁니다 ㅎㅎ

그렇군요 ㅎㅎ
이참에 학원 러브코미디물 추천해주실수 있나요??
위에 쓴거 말고
중2코이 내여귀는 봤고
에로망가선생 청춘돼지 변웃고 여만돼 (지금 생각나는건 이정도) 볼 예정인데 뭐 더 없을까요?

글쎄요...
유명한것중에 빠진건 토라도라 정도신거 같고
조금 다음거는 내여자친구와소꿉친구가 완전수라장, 신만이 아는세계, 하트 커넥트 정도요?
완전 러브코메디물은 아닌게 섞여있지만 서두요

앗 이미 토라도라는 봣고 토라도라 작가 다음작인 골든타임은 볼예정..
하트커넥트도 이미 봣고
수라장은 아직 라노벨 완결이 안나서...
사실 위에 써놓은 것들중에 안본것들은 대부분 이유가 라노벨 완결이 안나서..ㅠㅠ
처음 듣는건 신만이 아는세계 정도? 한번 찾아봐야겠어요

오 최고점이네요 ㅎㅎㅎ 포스팅 사진만 보았을때 연애물인줄알았는데 추리물이군요ㅎㅎ
agawolf님^^

연애적인 면은 좀 약합니다만 분명 존재합니다
추리물이지만 사실 그 부분도 본격적이라기보단 스토리를 끌어가는 계기정도로 이해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키니나리마스!
그림체가 이쁘네요

Wow that's great amazing post..

심리상태를 반영하는 화려한 연출 그림은 정말 제 스타일이네요 +_+

네 정말 화려하죠
뭐랄까 인력 과잉으로 그림을 그려낸듯한 퀄리티 입니다

빙과에 나오는 치탄다 에루 너무 매력적이에요. 성우가 케이온에 나오는 캐릭터도 연기했다는데 어떻게 그런 예쁜 목소리가 나오는지 ㅎㅎㅎ 유튜브 음악 듣다가 처음 이 애니를 접하고 중간에 끊었었는데 마무리 해봐야겠네요! 개인적으로 삼촌과 관련된 수수께끼과 어떻게 풀리는지 지켜봐야겠네요.

다운로드.jpg

요약짤보고 빵 터졌었는데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절묘하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현웃했습니다

저 짤 이해하면 애니 절반 이상은 봤다고 봐야 ㅋㅋㅋㅋㅋㅋㅋ 상당히 함축적이죠 ㅋㅋㅋㅋ

1점이라니 반드시 봐야 하겠네요.
그림이 일단 상당히 세련되 보입니다.
“하지 않아도 되는 일이라면 하지 않는다. 해야 하는 일이라면 간단하게”
제 신조이기도 합니다. ㅋㅋ

Really ice cream is a wonderful story. The main character Orekihota and others characters also interesting. I'm really pleased to read the wonderful story. I also appreciate your great review as well as the the beautiful animation. Dear friend @agawolf i Eagerly waiting for your next review.

interesting reviews about the animated film Annie Ice Cream. it's a film that contains a high element of humor, I really like it. coupled with the dialogue words of many philosophies about life.

Thank you @agawolf for review good about film Korean.

great animated reviews from you and I really like this anime.
because the character is very interesting character, this anime is very good recommendation for us from @agawolf.
I always look forward to posting anime or games from you hopefully you can keep posting animated animations great.

animation about school children is very good I always look forward to anime story of schoolchildren.
because every time I watch anime story my schoolchildren remembered my very enjoyable old school days, if time can spin I want to school again.
thank you for posting a nice animation.

This animation is so cool I want to watch as soon as possible.
this animated story is very interesting and cool, is this anime coming from Japan?
I think this anime can be made into a movie or movie to make it more interesting. I really like

I like your post content, you are a big fan of animation and games.
our taste is the same I also really like the same games and animation, maybe now I know more anime thanks to you. I want to thank you.

I really like the dialogue of the main character character Orekihota "Do not do what you do not need If you have to do it easily" Belief and personality, which can be represented by the word "energy-saving" It is foolish to borrow expressions of friends Fukubetsu.

this is really a great review. i will share this review my blog. Thank sir @agawolf for share great review about animated film in steemit.

Upvoted and resteemed

I will try to find this animated film Annie "ice cream" a soon as possible, I can not wait to watch it soon. this is really a funny and interesting movie.

you are indeed a great fim reviewer. I really like to read your review.

Thank you Mr @agawolf for review about animated film and sharing in steemit

very good review. you are really a great artist. I like the Korean animated movie. indeed korean is the best.

I only able to upvote and resteem. it's as my appreciation on the animated film Annie (Ice Cream). this is really an amazing review.

Thank you mister @agawolf for share

Mister @agawolf, I'm a connoisseur of animation works. I really love the world of animation film and games. on your blog I get a lot of your good animation work. and you have a good game review science.

I really like your works. I am big fan to you... And i will always love your work.

I appreciate your work with your following, upvote and resteem ...
Thank you for sharing good review in steemit. I love you mister @agawolf

이 애니메이션은 내가 좋아하는이 애니메이션이 마음에 들면 아주 좋습니다.
아주 예쁘고 귀여운 소녀 캐릭터는 내게이 애니메이션을보기 위해 집에서 느끼게합니다.
잘하면 당신의 하루는 재미 있고 항상 신의 보호를받습니다.

this is a very good animated film review. I really like this movie. must be full of humor. I can not imagine, if my hair is filled with ice cream. This scene is very unique and I really like it.
image

I love your review sir @agawolf thank you for sharing

Wow amazing kr-animation... I appreciate your kr-review... thanks for your valuable post Sir..

Most welcome sir.
Congratulations sir for your post

엇 이거 ㅎㅎ 예전에 상인물(?)이란 게 독특해서 봤던 기억이 나네요.

what the...
do not copy someone's comment

I am really sorry sir

언급하신대로 그래픽적인 부분이 아쉽기는 한데...
이런게 또 중독성이 강하죠~~~~

지난번에 내가 쓴 댓글...
복사해서 붙여넣기 신공을 보여주시네....
마!!!!!! 떽!!!!!!

게임에 대해 써주셨네요. 좋은글 하나 찾아갑니다~.

 6 years ago  Revea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