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애니리뷰[알드노아 제로]

in #kr-animation6 years ago (edited)

두 작품 다 미카 코바야시 작곡이 있어서 그런지 ost 듣다가 갑철성의 카바네리 생각났는데 어째 음악뿐만 아니라 전개도 용두형 전개가 아닐까 예상되네요. ㅋㅋㅋㅋ

Sort:  

ㅋㅋㅋㅋ 갑철성의 카바네리 엔딩이 급 떠오르는군요... 변!신!
카바네리도 중반까지 나름 긴장감있게 봤는데...

네 개인적으로 비바의 캐릭터성에 대해 아쉬운 점이 많아요. ㅎㅎ 여주인공도 조금 이해 안 가는 부분이 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