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무적권 맘에들어요. 오늘 부터 아몰랑 풀봇 드갑니다. 10일 연달아서용

가부좌 대실패인데 맘에 드신다면 다행이규요
어떤 이미지를 쓰실건가옹

다 조아서 고민중 어떤걸로 할지 쪼매만 기둘려 주삼.

새 파일 2018-08-16_2.jpg

요거에다가 연꽃위에 앉아있는거슨 어떨까여? 연꽃은 분홍색, 쥐피터는 하늘색 혹은 하얀색 👉👈

도오죠요로시꾸오네가이시마쓰스미마생이빠이데쓰

새 파일 2018-08-16_4.jpg

공중부양 쥐피터는 색깔만 👉👈

연꽃ㅋㅋㅋㅋ
힣흫홓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일단 기다리시길

근데 이거 색깔 어떻게넣어요? 프사로 올릴때 as가능?

색깔ㅋㅋㅋ
ㅋㅋㅋㅋㄲㅋㅋ

배경이랑 색은 뭐로 하면 좋을까여

내껀?

ㅋㅋㅋㅋ시샘이냐

됐고,내껀?

ㅋㅋㅋㅋ머랰ㅋㅋㅋㅋㅋㅋㅋㅋ

화가신가요?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스팀잇 대화가 입니다.

얌얌아 친구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