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Art] 2018 올리브콘 참가기 아빠 어디가? 도연이와 함께

in #kr-art6 years ago

오오~어제 다녀오셨군요~ㅋㅋ 도연이도 재미있어했겠어요:)ㅋㅋ

Sort:  

네 도연이도 저도 무쟈게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도연엄마가 한국 라면 말고 일본 라면은 잘 안먹는데 ^^;; 일본식 라멘 을 먹을 동지가 생겼습니다. ^^;;

오오~아이가 커서 이제 동지 되었군요!!:)ㅋㅋㅋ

네 도연이가 커서 동지가 되었습니다. 일본식 라멘 맛있는 집 투어를 해야겠습니다. ^^

ㅋㅋㅋ나중에 투어하면서 올려주세요!! 일본 라멘 맛집을 좀 따라다녀보고 싶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