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인물소묘 - 위너 이승훈

in #kr-ar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artist-ej 은작가입니다!! :D

오늘은 연필스케치그림을 하나 들고 왔어요.

지금까지 올린 그림들은 전부 수채화뿐이지만
아크릴화, 수채화, 펜화, 소묘, 색연필화 등등
굉장히 다양한 그림을 그리고 있는데

사실 제일 자신있는게 소묘..? 🤔
라고 할 수 있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수채화는 맘먹고 그리기 시작한지
이제 1년남짓.....
따로 작정하고 배운게 아니라
부족한게 많다고 생각됩니다. 😔

E0A6F553-5F76-499B-ACC3-E6627F54C569.jpeg

2012년도에 그린 그림이네요!
그 당시 K-POP STAR 라는 프로그램에서
나온 이승훈군을 보고 난생처음 팬질을 시작해
생방송무대까지 암표를 사서 보러갔던 기억이
ㅋㅋㅋㅋㅋㅋㅋ 아련하게 나네요
방송무대 위의 모습을 그린 그림입니다.

지금은 위너의 멤버로 활약을 하고 있지만
티비로도 더 자주 볼 수 있었음 좋겠다는
작은 소망이 있습니다.

핸드폰사진으로 찍었던 거라
화질이 그다지 좋지않아 아쉽네요..

7898E3BB-54F9-444B-8C16-0EFFAEF72FD9.jpeg

인물드로잉 자체를 처음해보는 시도였는데
나름 만족스러운 결과물이였죠!
HB에서 6B까지 써가며 열심히 그렸는데
이 그림을 계기로 인물소묘에 관심이 생겨났으니
❤️승훈이 덕분이네요 데헷.😖

이렇게 덕밍아웃.!!

0AA5A1B4-2D6A-4296-AD13-90BAC9608125.jpeg

(수정)
생각나서 인터넷 검색도중 그림 속 장면을 발견!

스팀잇에 올리고 싶고
알려드리고 싶고 그려드리고 싶은게
공유하고 싶은게 너무너무 많은데
부지런하지못해.. 노오오오력을 해야겠네요.!

다음엔 과정작을 다시 한번 가져오겠습니닷
기대하세요~~~~~~🤨

그럼 다음에 또 만나요 👋🏻 안녕

                    @artist-ej

❤️팔로우&보팅&댓글&리스팀 사랑합니다❤️

Sort:  

와! 정말 잘 그리시네요!

감사합니다!! :D 칭찬을 먹고 삽니다

금손이시네요~! 언뜻보면 사진같기도...!

자칭금손입니다! ㅋㅋ 사진이라니 과찬이십니다.
인터넷서핑해서 진짜 사진을 찾아 올렸어요

저게 처음 시도였다니...놀라워용...ㅇㅅㅇ

원래 정밀묘사를 좋아해서 물건같은건 많이 그려봐서 인물은 처음이지만 묘사에 대한 자신감이 고래수준이였어요! ㅎㅎㅎㅎ

사진인데요..??
이제 그림을 보여주시죠 ;D

굵은 십자군님.. 저 놀리지마세요 ㅋㅋ

농담반 진담반으로 정말 사진처럼 잘그리셨어요 -0-

jjangjjangman.com kr-art 지원 봇입니다. 3000 VESTS 15일간 임대 지원되었습니다. 활동 점수에 따라서 추가 지원됩니다. 회원님의 활동 점수는 246940000 입니다.

활동점수가 어떻게 책정되는지는 모르겠지만 kr-art지원봇이라니 반갑네요!

와~~ 그림 정밀하게 잘 그리셨네요
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꾸벅(_ _)

👨 역시 덕질하길 잘 했...응?
저도 위너 really really 참 좋아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전 덕질이라기엔 모자란 팬심일듯합니다

흑백사진을 올리고 소묘라고 하면 어떻게 합니꽈!!
다음 작품도 기대할게요.ㅎㅎ

왜이렇게 다들 저를 구름위로 두둥실 띄우시는겁니까!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헉 이게 그림이예요?
놀라우시네요
사진같이 넘 잘그리셨네요
감탄이 절로 나옵니다~~~!!!

그림입니닷! 전 근데 회화적인 느낌? 뭔가 그 작가 특유의 분위기가 느껴지는 걸 좋아해요! @jsj1215 님처럼!! 전 저만의 스타일이 아직 부족한듯합니다 ㅠㅠ

우왕.. 넘 잘그리셨어요 ㅠ 사진인줄 알았네요 ~~ ㅠㅠ

사진을 보고 그린거죠ㅎㅎㅎ유나님 감사합니다!

옷 질감까지 표현됐어요.
근성작이네요.

맞아요!! ㅎㅎㅎㅎㅎ 엄청난 끈기와 의지가 필요했지만 팬심으로 극복해냈답니다!

글을 클릭하기 전에 보이는 그림( 이걸 뭐라고 하더라요..? 치매끼가 점점 심해지네요..ㅠ)이 사진인줄 알고 이걸 보고 그린 그림은 어떨까 하며 들어왔는데 그림이었군요..?!
역시 금손 은작가님입니다 ㅠㅠ

작게 보여서 그런거일거에요! ㅎㅎㅎ
음 그걸 뭐라고 부를까요? 썸네일? 아 대문사진?

썸네일 맞는거같아요!!
대문사진도... 맞는거 같기도 하고...?

역시 솜씨 대단하시네요 ^^ 저도 그림을 배우고 싶게 만드는 실력입니다. 와콤이나 사볼까..

저건 디지털드로잉이 아닌 연필그림입니다! 손그림ㅎㅎㅎ

이건 사진이잖아요!!! 뻥치지 마세용ㅋㅋㅋ
이건 금손이 아니라...복사기아닌가요?ㅋㅋㅋ

(속닥속닥)사실 흑백스캔해서 배경만 입혔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비밀로 해주세요

역시 금손.. 제가 그리면 다 졸라맨이 되는데 말이죠 ^^

처음 시작이 어렵다면 모작부터 시작하시는거 추천합니다! 도저어언~

안녕하세요.
따뜻함을 좋아하는 따뜻함을 찾아다니는 운김입니다.

우왓.... 멋집니다!
혹시 나중에 원하는 사진 소묘해주시는 이벤트 기대해봐도 되나요ㅎㅎ

운김님 반가워요~ 뉴비들은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팔로해드립니다! ㅎㅎㅎ 고로 운김님 팔로! 나중에 사진소묘해주는 이벤트도 해야겠네요~

어머 그림 정말 잘그리셨네요 #.#
갑자기 소묘가 땡기는 멋진 그림이에요!!
수채화그림은 너무 늦게 봐서 흑 1년남짓 수채화를 그리셨는데 그런 고퀄이 나오다니 멋져요

라나님~~~~ 감사합니당! 전공은 디자인이라 저는 회화적인걸 선호하지만 그건 잘 안되더라구요 ㅠㅠ

에에? 저는 사진에 필터적용한줄 알았네요+_+
실력이 대단하신데요!?

시작한지 얼마안된 뉴비가 팔로우하고 갑니다~
앞으로 좋은 글과 좋은 교류 부탁드려요~

바닐라로맨스님!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자주뵈요 ㅎㅎㅎ

오... 인물 소묘를 훨씬 더 잘하시는데요!!!!!! 멋있어요!!ㅋㅋ

사실 색쓰는 걸 두려워해서 연필만 쓰는거 똑같이 하는거만 자신있어요 ㅎㅎㅎ

이건 그림이 아니라 사진이네요 사진 정말 금손이셔요!ღ'ᴗ'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