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멍뭉이 수채화일러스트

in #kr-ar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artist-ej 은작가입니다! :D
1일1포스팅하려고 마음을 먹었는데
요 며칠 너무너무 바빠서
스팀잇을 멀리했네요 ㅠㅠ

저는 혼자 자취를 하는데요!
주말마다 본가에 가요...
(한시간반거리지만 귀찮아요)
본가에 있을 때 아가시절부터
제 침대에서 같이 자던 룸메이트입니다!

330B09DA-8B01-4217-B981-223E207505C2.jpeg

그래서 더욱 각별한 “콩이”를 소개합니다!
평소에 산책도 같이 못가고
주말만 겨우 놀아주는 미안한 마음을 담아
일러스트처럼 그려봤어요!

534CAEC7-B3BF-4F42-85D6-21B5894EDE9E.jpeg

원래는 카드캡터체리의
크로우카드같은 컨셉으로 그리려고 했으나
살짝 의도와는 달라졌지만
괜찮아요.. ㅋㅋㅋㅋ

그래도 나름 닮게 그려진거같으니까요.

멈뭄미말고 고먐미도 키우는데
삐질거같아서
다음에는 고양이로 도전해볼거에요!

74731246-AFDE-48F9-9951-B991EEB8DCA7.jpeg

오늘은 이만 물러나겠습니다!
그럼 다음에 또 만나요~ 👋🏻 안녕

                   @artist-ej

❤️팔로우&보팅&댓글&리스팀 사랑합니다❤️

Sort:  

너무 이쁜데요...?

예뻐보인다니 천만다행입니다 ㅋㅋㅋ

Congratulations, you were selected for a random upvote! Follow @resteemy and upvote this post to increase your chance of being upvoted again!
Read more about @resteemy here.

어쩜 저렇게 해맑죠? ㅋㅋㅋㅋ 사진 보고 힐링합니다.

산책만 나가면 저렇게 신나해요 ㅋㅋㅋㅋ
내일 주말이니 또 산책시켜줘야겠어요

👨 강아지는 사랑이죠~ 🐶💗👍💯

바비도 너무 사랑스러워요👀❤️❤️

우와 완전똑같네요 ㅎㅎㅎ귀여워요

나름 비슷하게 그려졌나요? ㅎㅎㅎㅎ

너무 귀여운데요
사진도 그림도...

저는요... ?

그럼 다음 포스팅은 자화상인가요?
그 때 다시 와야겠습니다.

눈이 너무 아련해요!ㅎㅎ

그림으로 그려지면서 눈이 좀 더 미화된 경향이 있죠? ㅋㅋㅋㅋ

와 수작업으로 하셨네요. ㅎㅎ 귀엽고 예쁩니다.
팔로우 드립니다. 앞으로도 좋은 작품 많이 올려주세요.

앗 귀여운 강아지랑 고양이도 키우시는군요 ~ >_<
너무 귀여워요 ♥♥

넘 귀여운거 아닌가요? >_<

진짜 크로우카드 디자인 같아요 ㅋㅋㅋ 멍멍이가 코가 까맣고 반질반질해서 귀엽네요 ㅎㅎㅎ

은작가님 너무 예쁜 강아지네용. 즐거운 한주 되세용.

한주의 시작!
따뜻한 커피한잔으로 시작해요~^^

제 200팔뤄 이벤트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결과 공지는 여기에 있습니다.
https://steemit.com/kr-event/@talkit/kr-event-200-86sp

잔치에는 떡이죠. 사진이긴 하지만, 맛있는 떡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모두들 새로운 한주 알차게 보내십시오. 그리고, 우리 도연이가 그린 빵빵이 https://steemit.com/kr-art/@talkit/kr-art-doyeon-s-drawing-16 보러 오세요.
tip! 0.1

Hi @artist-ej! You have received 0.1 SBD tip + 0.01 SBD @tipU from @talki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