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zzoya's drawing 105] 빛

in #kr-art6 years ago

늘 귀엽고 예쁘고 새초롬한 그림만 본거 같은데 와~ 너무 멋있어요. 검정색의 어두움과 노란색의 강렬함이 굉장히 독보적으로 대비되네요

강렬한 '밝음' 에 뭉게지는 사물들의 모습

이 무슨말인지 알것 같아요 ㅎㅎ
계속 피드글에서 밀려 못봤어요. 너무 잘 쓰고 있답니다 ㅎㅎ
ED5A3D99-BC16-4022-A89C-CB9D55CA2D87.jpeg

Sort:  

북키퍼니임~!! 공감해 주셔서 넘넘 감사해요!! >,.<
그리고 꺄아아아악!! 케이스 인증샷까지!!! 흐흐흣 세상 행복해요!!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