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금손분의 작품을 똥손 똥폰으로 버무리는 포스팅(feat. zzoya)

in #kr-ar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 여러분~ 무척 오랜만입니다!
사실 피드글을 2~3일 단위로 천천히 챙기고, 포스팅은 거의 하얗게 불태운 일주일 뒤로 손을 좀 놓고 있다보니 ㅋㅋㅋㅋ 무척 오랜만에 찾아뵙는 기분이네요.

오늘 포스팅을 쓰게 된 이유는 간단합니다.
제가 가진 재능이 좀 많죠(??? 갑자기 무엇??)

그림이면 그림
작곡이면 작곡
게임 제작이면 게임 제작
유머면 유머

그런데....

그런 제가 가지기 못한 것이 있었으니....
그건 바로.

사진을 찍는 재능이었습니다.

펜 제작자 @manizu 마니주가 직접 찍은 사진

같은 작품을 제 손으로 찍은 사진(쿠-궁)

네...그렇습니다.
그런 저의 똥손이 오늘 또 한 명의 희생자를 데려왔습니다...


오늘의 희생자는 바로 이번주 SI 작가로 선정되신 @zzoya 님이십니다.
쪼야님이 제작하시고 펀딩하셨던 굿즈가 벌써 도착했어요! 와~ 짝짝짝!ㅜㅜㅜㅜㅜㅜㅜㅜㅜ
더불어 이번 굿즈를 그리시고 제작한 쪼야님과 펀딩 및 제작에 수고해주신 @soyo님께 너무너무 감사드려요~~~흑흑
굿즈를 받고 너무너무 기분이 좋았답니다!!* ^^ *
그러나 제 기분과 상관없이 저의 똥손이 저지른 짓을 보러 갈까요???

수정됨_20180329_173152.jpg

택배는 무척 깔끔하게 포장되어 도착했습니다.
하나하나 포장하고 주소를 적으셨을 쪼야님을 생각하면...눈물이.....흑흑 고생하셨습니다.

수정됨_20180329_173242.jpg

열어보니 쨔-쟌! 역시나 깔끔하게 굿즈들이 지퍼백에 담겨있었습니다. 그런데...

수정됨_20180329_173534.jpg

이 지퍼백도 뭔가 싸구려가 아니라 비싸보였어요. 잘은 모르겠지만 뒷면을 보니 수영복을 담아둘 수 있는 용도였나 봐요. 한마디로 방수가 되는 짱짱한 그 무엇이란 거죠. 흑흑 이 정성이란 대체 무엇...아무래도 혹시 배달중에 비가 와서 종이로 된 물품들이 젖지 않을까 하신 마음에 비싼 백을 쓰신 것 같아요 ㅜㅜㅜㅜㅜㅜㅜㅜ(버리지 말고 아껴두었다 나중에 다시 써야겠다.)

수정됨_20180329_173419.jpg

쨔-쟌-! 굿즈들을 모두 펼쳐본 모습입니다!! 제가 주문한 건 C 세트로 모든 굿즈들을 하나씩 종류별로 받을 수 있는 세트였어요. 그런데 세상에! 이 구성이 단돈 5스달(현 시세로 대략 9천원)?!! 띠-용! 이 정도면 혜자아닙니까 허흐흐흑

(사실 시세가 낮아서 강제 혜자행 .....소요님도 울고 쪼야님도 울고 모두가 울었다.....)

수정됨_20180329_173456.jpg

엽서 세트와 봉투입니다. 두 가지 색상이 들어있어요:) 아직 쓸일은 없어서 비닐은 뜯지 않았답니다.

수정됨_20180330_031521.jpg

행운의 쪼야 코인 스티커입니다. 냉장고에 붙일까 하다가 오피스텔에 딸려있는 냉장고라 붙일수가 없네요.
똥손으로 찍어서 그림이 잘 안보입니다 흠...

수정됨_20180330_031529.jpg

플래쉬를 터뜨려보았습니다.
정말 동전처럼 빛나보이는 효과가 있네요.
그외엔 범죄현장 사진처럼 보이기도 합니다.

수정됨_20180330_032052.jpg

캔 뱃지입니다-!
그림자는 무시하세요^_^

수정됨_20180329_173740.jpg

에코백에 캔 뱃지를 달아보았어요!!
에코백 너무 크고 넓직해서 좋네요!! 완전 많이 들어갈 듯! 그림도 귀엽고! 짱짱 좋습니다!

물론 그림자는 무시하세요^_^

수정됨_20180330_025259.jpg

마지막으로 떡 메모지입니다!! 헉헉(깜빡하고 포스팅 업로드할땐 빼먹었다가 다시 수정해요;;;)그냥 휑하니 메모지만 올리기엔 뭐해서 이렇게 스팀 스달이 다시 전성기 시세로 돌아가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낙서도 그려보았어요. 그것도 물론 마니주가 만들어준 펜으로^^ 아아 스팀잇에 와서 전 정말 얻게 되는 소중한 것이 너무너무 많아요....
(그리고 그걸 전부다 이 똥손 똥폰으로 찍어 올리는 나는 대체...)


전체적으로 가격도 구성도 품질도 배송도 너무너무 맘에 들었습니다.
특히나 쪼야님의 그림이 귀여워 더욱 빛을 발하네요.
스팀잇 안에서의 아티스트의 펀딩을 통한 실제 굿즈 판매는 이번이 처음일 것 같은데, 너무나 의미가 깊은 프로젝트였다고 생각합니다.
왜냐면 아티스트의 굿즈를 5스팀 달러라는 암호화폐를 지불해서 현실 굿즈로 받은 사례이니까요!
앞으로도 스팀잇의 기능과 인기가 더욱 상승한다면, 암호화폐 텀블벅 같은 것도 충분히 가능할 거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런 것이 더욱 활성화된다면 앞으로 아티스트가 할 수 있는 가능성이 정말 무궁무진해질테죠!:)

그럼 지금까지 저의 똥손을 봐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합니다^^!
어서 다른 분들 후기글 보면서 제 똥손이 얼마나 똥손이었는지 깨달으러 갈 시간이군요~~

Sort:  

그것의 아이템들 갖기를 희망한다. 나는. 잘봤다. 똥손 앞으로도 활발한 교류를 염원.

고맙다 당신의 덧글. 나는 소망한다. 나의 똥손이 조금만 더 나아지기를. 원한다 근래에 새로운 샐럴러폰을.

샐럴러폰ㅋㅋㅋㅋㅋㅋㅋ

저 가장 충격이었떤 게 학교에선 분명히 미국인들 샐럴러 폰이라 부른다고 핸드폰은 콩글리쉬리라고 배웠는데...
나중에 보니 미국인들 아무도 셀러러폰이라고 안 부름-.-

한 10년전쯤 아직도 사람들이 폴더형 핸드폰을 들고 다닐땐 셀룰러폰이라고 불렀습니다.
스마트폰 나오고 나서는 사라졌죠.

정말요? 셀폰이라고 안불러요???!!

네, 셀룰러폰이라고도 하고 셀폰이라고 하고... 요새는 거의 그렇게 안부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케이지콘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현웃 터졌잖아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신은 공평하시군요. 이번 생에 사진은... ㅎㅎㅎㅎ
그림자는 무시하라고 하셨지만 무시무시한 존재감이 풍겨옵니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정도 실력이면 져

스.사.모 에 들어갈 수 있지 않겠습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사모의 문은 열려있습니다. 기초부터 차근차근 스파르타식으로 가르쳐드리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범인은... 장ㅍㅏㄴ

사실 저 바닥 밖에 딱히 배경으로 깔끔(..) 한 곳이 없어서...
나름 오리엔탈하고 좋지 않나요?:)
(....아니요....)

쪼야님을 위해 묵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왜욧!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묵념......
사진도....묵념....
(저도 기쁜 마음으로 받앗는데...저절로 숙연....하.....ㅋㅋㅋ)

저도 함께 묵념!!! ㅋㅋㅋㅋㅋㅋㅋ

저도 함께 묵념을.

훗날 스팀의 역사에 피자데이에 맞먹을 아트데이라고 기록되었으면 합니다.
그때 쯤이면 스팀이 십만원 찍고 저는 말리부해변에서...

맞아요 피자!! 저도 그 피자에 빗대서 쓸까하다가 사실 전 그 전설적인 피자데이에 대해 자세히는 알지 못해서 ㅋㅋㅋㅋ 아트데이!! 아 아트데이가 될 것입니다 미래엔 분명!!

벌써 도착했군요. 제 손에도 곧 들어오겠군요. 두근두근.^^
그나저나 사진 배경만 바꿔도 퀄리리가 좀 나을 것 같은데요.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됩니다 이것이 바로 동양의 미인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장판이 사진에서 너무 크게 차지하는것 같아요

하나쯤은 똥손이어도 ㅋㅋㅋㅋ

이상하게 사진 못찍는 사람 들이 있더라구요.
똑같은 사람으로 찍었는데도 대두로 만들어버리는 사람도 있고 ㅋㅋ
스팀잇 하다봄 사진똥손도 금손이 될지도!! ㅎㅎ

우선 배경부터 바꾸심이 ㅋㅋㅋㅋㅋㅋ

사진까지 잘 찍으심 너무 완벽해서 인간미 사라질뻔 했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

저 김말이 문발 또 등장했군요 ㅎㅎㅎㅎㅎㅎㅎㅎ

아........................(세상에....)

ㅋㅋㅋㅋㅋㅋㅋㅋ케콘님 잘 받으셨군요!!! 바쁘신데 리뷰까지 써주시고 ㅠㅠ 너무 감사해요!!!! (사진은 못본걸로......)

쪼야님, 소요님 모두 수고하셨어요. 사잔 찍느라 고생하신 케콘님도! ㅎㅎ

쪼야님 배송하신다고 고생 많으셨습니다. ㅠㅠ
현역 웹툰 작가의 똥손 운운은 정말 설득력 없는 주장이군요. 기만자 같으니... 잊지 않겠습니다.

저기 혹시 케콘님. 플래쉬 끄는 법을 모는 거예요? ㅋㅋ

I saw these at @soyo ‘s blog! They are very cute! Too bad, I missed it...

그외엔 범죄현장 사진처럼 보이기도 합니다.

케콘님 아녜요, 사진 똥손 아녜요 라고 하고 싶었는데 차마 못 하겠...읍읍...

앗. 전 아직 안왔는데. ㅋㅋㅋ 현시세 굳이. ㅋㅋㅋㅋ
스팀 스달이 전성기 시세로 라는 글에서 ‘전’ 을 못보고 ‘작가님 왜 그러세요’ 라고 생각한 문하생 ㅋㅋㅋㅋㅋㅋ 제가 왜 그런지 자문을 해야겠네요. ㅋㅋㅋ

오오~ 좋은걸요~ ^^/
사진도 좋아요~ 똥손 아닙니다.
케이지님이 똥손이면 저는.. 먼산.....( -_-)....

ㅋㅋㅋㅋ배경이 장판이 아니라 a4용지만 되도 괜찮지 않을 까요?!! 굿즈를 벌써 받으셨군요!! 저도 기대하면서 기다리고 있습니다!ㅎㅎ

너무 다 잘하시면 아무도 안놀아줘요~ ㅋㅋㅋ
그러나~!!! 사진도 나쁘지 않습니당~~~ 잘 찍으셨어요~^^

그것의 아이템 나는 못받았다 아직. 나랑 같다 사진똥손 ;; 잘봤다 그림자.
그림자는 멋지다. 나도 소망한다 빨리 받기를. ^^

ㅎㅎㅎ 똥손이라뇨...그런말 안했으면 아무도 몰랐을 것을...ㅋㅋㅋ

(쟈나의 이벤트-여기클릭) 진행 중입니다. ^^ 참여하시고 선물받아가세요~ ^^

저도 구매했는데 왜 안올까요.
잘생긴 사람 순서로 배송되나요?

스팀잇 아티스트의 펀딩을 통한 실제 굿즈 판매
이것이야말로 진정 스팀잇이 가야할 방향입니다.
멋진 포스팅 감사합니다. ^^

똥손 아니세요!! 무신말씀을 그렇게 하십니깡 ㅠㅠ 쪼야님 정말 고생 많으셨네요!!

다른 분들의 후기를 볼때마다 경비실에 갔다오는데 아직 .. ㅠㅠ

사진은 핸드폰 카메라의 랜즈를 입고있는 티셔츠로 닦아보세요. 그러면 사진의 퀄리티가 올라갈겁니다 - by 경험

에잇! ㅋㅋㅋㅋ 케콘님이 똥손인게 방가방가하는건 이건 어떤 심리? ㅋㅋㅋㅋ쪼야님 굿즈가 왜 이리...저도 언니집에 보냈는데 도착했겠네요 ㅎㅎㅎㅎ 언니한테 다시 사진 찍어 보내달라고 할거예요.

2~3일 단위라고는 해도
꾸준히 하시려는 모습을 보노라면
그럼에도 너무 무리는 하지 마셨으면 하네요..

굿즈 받으신거 축하드립니다.

굿즈들을 5스달로 구입할 수 있다라..
충분히 '가성비 굿'이구나 싶은 생각이 절로...

저도 사진을 찍다보면
그림자가 앞길을 막아서서 쉽지 않기에
피부에 와닿네요 ㅋ

수고하셨고 잘 보고 갑니다.

멋진 @zzoya 님의 굿즈 상품 후기 군요.^_____________^
역시 멋집니다. 대단 대단~!!

얼른 제발 핸드폰을 바꾸세요.ㅎㅎㅎㅎㅎㅎ

사진으로 찍는 것 대신 그림으로 그리시면 사진보다 더 잘 표현하시는 분이시잖아여ㅋㅋ

애이~~ 하나정도는 못해주셔야 되요~~ ㅋㅋㅋㅋ 인간미 넘치는 그림자내요 ^~^ㅋㅋㅋㅋㅋ

저랑 큰 차이 없으신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쪼야님 포스팅 올리면서 참 미안한 마음이 들었는데 케콘님 포스팅을 보며 마음의 위안을 얻었습니다.

나중에 다시 5스달이 5만원하는 날이 올 겁니다!! ㅎㅎㅎㅎ
굿즈 저는 못 봤는데...
이쁘게 잘 나왔네요 ㅎㅎㅎ

모든 것을 잘하면 인간미 없죠ㅋㅋㅋ
콘님도 못하는 것이 있다는 것에 저는 위로를 느낍니다 ㅋㅋ
저도 굿즈 기다리고 있어요.
빨리 받고 싶으다 ㅋㅋㅋ

ㅋㅋ 완벽한 사람 보다는 뭔가 모자라 보이면 그사람이 매력있어 보이기 시작하지요. 그래도 모든 면에서 거의 완벽하십니다. 사진들은... 안습 ㅎㅎ

ㅋㅋㅋ 다른 재능이 사진기술을 커버하니 괜찮을 듯 합니다!

똥으로 물들인 배경덕분인지 낙서가 역시 빛을 발하네요!ㅎㅎㅎ
그나저나 진짜 바닥만 달랐어도...아버님 서재에서 찍은 줄 알았어요...ㅎㅎㅎ

여기저기에서 쪼야님의 굿즈후기가 들리는군요 ㅠㅠㅠㅠ배아프라..나는 왜 못샀는가 ㅠㅠㅠㅠ(땅을 치고, 지금은 땅을 파고 들어가서 우는중이다.)
그나저나 사진속 그림자들이 너무 귀여워요.

저도 그래요ㅋㅋㅋㅋㅋ
사진 나름 신경써서 찍었다고 생각했는데 결과물은 안습ㅠㅠㅋㅋㅋㅋ

이런 말 해도 될런지 모르겠고 ... 실례이지만... 무릅쓰고...
똥손 인정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