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잘 지내셨죠? 정말 간만에 뵙네요^^
멋진 그림 잘 봤습니다.

무지막지한 보팅시스템 덕에 보팅은 못해드리네요 ㅠㅠ

반가워요^^
아직 보팅이 이렇네요^^
자주 놀러 오시고요~

흐어얼... 여섯시간이라닛!!!ㅎㅎㅎㅎㅎ 손목 아프시겠어요ㅠㅠ

6시간...?!!!!!
(스킵하면서 본건 안비밀입니다...)

아니... 6시간이라니...!!!!!

구독/ 좋아요 했습니다 ㅋㅋㅋㅋㅋ

우와 오랜만에 뵙네요 ㅎㅎ

우와 ㅎㅎㅎㅎ 팬아트 퀄리티가 너무 후덜덜...!!!!
그 게임이 그렇게 재밌다니 저도 해보고싶네요 ㅎㅎㅎ
안그래도 동생이 플스 타이틀 사달라고 하던데
이걸로 사주면 좋아할지도...! ^^ㅎㅎ

우와~ 오랜만이시네요. 역시 그림 멋집니다~ 가끔씩 올려주세요. ^^

오~ 역시 케이지님~~~ ^^/

우아아 무지무지 멋져요!!!
영상에서 편집점이 있나 찾아보려했는데, 못찾았어요.
설마 앉은자리에서 다 그리신거에요? :'0

오우 그림 퀄리티는 역시...케콘님 엄청 바쁘시겠죠? ㅎㅎㅎ
살룬님과 미친 콜라보가 다시금 그리운데...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있을 겁니다 ㅎㅎㅎ


아참
@pinkpig님 주최로 한글날 kr-art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한글의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이벤트로 대상 상금은 20스달입니다. :D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Kr-art] 한글날 아트 작품 이벤트 [20스달이벤트]

모여진 작품은 10월 9일 한글날에 전시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앗! 이 그림을 뒤늦게 보았네요. 아트레우스가 참 듬직해요.

이 게임을 하면 저는 아들이 싸울때 혼자 구르며 피를 아끼는 플레이를 합니다. 비정한 아빠지요. ㅋㅋㅋ

Congratulations @cagecorn!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aint Nicholas challenge for good boys and girls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cagecorn!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