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3D캐릭터 느낌으로 그려보기 :) // 3D Character Illust

in #kr-art6 years ago

아니잇~!! 어떻게 저렇게 자연스럽게 3D입체적인 채색을 할 수 있는지 그걸 가르쳐주셔야죠 ㅋㅋㅋㅋㅋㅋㅋ 장사 비밀은 쏙 빼놓으시고 넘해!! ㅋㅋㅋㅋ

Sort:  

케콘님 안녕하세요 ㅎㅎㅎ
아니 ㅠ 그 자연스럽게 3D채색은... 감...이라서.. 어떻게 설명하지 ㅠㅠ
최대한 에어브러쉬로 부드럽게 표현을.. 하고 지워버려요!! 나머지 부분을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