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식물 살인자가 키운 식물 친구 이야기

in #kr-art6 years ago

감자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자가 너무 귀여운 거 아니에요?? ㅜㅜㅜ 그러나 이미 싹이 난 감자는...독을 품고 있으니....
결국 마음 속에 독을 품고 쑥쑥 자란 감자는 자신을 버린 쪼야님을 ......
영원히 기억하며 그리워할거에요...(아련)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케콘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몹시 아련해지네요 ㅠㅠ 미안하다 감자야..............용..용서해줘 살려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