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zzoya's drawing 96] 나는 어떤 사람인가.

in #kr-art6 years ago (edited)

쌍둥이 자리의 일러스트로 제격인것 같네요^^ 쪼야님 그림체로 별자리 연작이나 타로카드 연작도 엄청 인기 있을거 같아요 그것도 굿즈로 파시면 대박 나실듯!
(물론 연작도 굿즈 작업도 이제 듣기만 하셔도 손이 덜덜 떨리실테니 그냥 그렇다고 말만 하고 갑니다 화이팅입니다 쪼야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소근소근 ㅋㅋㅋㅋㅋ)

Sort:  

오!!! 케콘님 도전해 봐야겠어요!! 근데 정말 연작, 굿즈 작업 손떨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쉬었다가 도전해 봐야겠어요!!! (어떻게 이렇게 매번 제 마음을 잘 아시는지 케콘님 정말 섬세한 분 ㅠㅠ 너무 좋음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