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zzoya's drawing 97] 몽슈슈!

in #kr-art6 years ago

씨마님으로부터 시작된 대 목업유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트렌드에 따라야 하나요? 아니요 왜냐면 제 그림은 상업성이 진짜 없지요 ㅋㅋㅋㅋㅋ어떻게 아냐구요? 해봤으니까요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rt:  

내..내가 먼저 한건데.......쪼무룩...........씨마님은 목업도 너무 잘하셔서 강력하죠! 케콘님도 해보세요!! 그리고 케콘님 그림은 만화라서 그런게 아닐까요? 저와 씨마님은 일러스트다보니 상품에 올렸을때 좀 더 살아나는 것 같아요. 그래도 목업은 자기 만족이니깐! 그냥 하세요~ㅋㅋㅋㅋ 해보는거죠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