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zzoya's drawing 98] 새 한마리만 그려 넣으면 여백 모두가 하늘이어라

in #kr-art6 years ago

목업....
나도 해...해볼까.......
근데 목업이란 단어 들을때마다 꼭 한글같지 않나요.
목수업이라는 느낌나서 뭔가 나무라도 깎아야 할 거 같아요.

Sort:  

사진찍는 법부터....좀...

...아....아프다......명치가......세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필님이 먼저 팩폭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