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itorial illustration for @creativecrypto's "Exploring The Future of Cities" article

in #kr-ar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친절한 이웃 당근케이크입니다.

오늘의 그림은 @creativecrypto의 또 다른 커미션입니다.
"Exploring The Future of Cities" 라고 하는데.. '미래 도시를 탐험해보자'라는군요.

ar.png

음... 미래 도시를 탐험....? 이건 마치

?? 스팀잇 희망편과 파멸편 이야기인가?

하지만 다시 설명을 읽어보니

This post will go into the future of crypto-powered Augmented Reality, Virtual Reality, "Steem Upvotes" on Buildings. Go wild with this one ;)

.... 라고 합니다. 그래서 구글 번역을 돌렸더니

Screen Shot 2018-05-21 at 8.24.57 PM.png

이걸로 야생으로 가라!

블록체인으로 만들고 운영할수 있는 가상현실 (VR) 과 증강현실(AR) 에 대한 글이군요.
지난번에 그렸던 Decentraland 일러스트가 AR 관련 코인이었죠.

그리는 과정입니다.

평소에 스팀잇 전용 썸네일 일러스트를 그릴땐 가로 3000px 세로 2000px 을 지켜서 그렸는데요, 오늘은 가로 세로 비율을 1:1로 해봤습니다. 항상 같은 비율로만 그리다 보니까 약간 지겨워져서요 ㅇ<-<이렇게 하면 데스크탑 버젼으로 보면 가운데 부분이 노출되게 되고, 모바일 버젼으로 보면 그림 전체가 다 보이게 됩니다. 데스크탑으로 봐도 어색하지 않게끔 이미지를 중심에 뒀는데 일단 업로드를 해봐야 실제로 어떻게 보일지 않거 같습니다.





지금 진행하고 있는 2k 팔로워 기념 이벤트에 대한 안내 방송이 있겠습니다.
참여방법은

  1. @carrotcake를 팔로우 (이미 팔로우 하셨던 분들도 참여 가능!!)
  2. 이벤트 글로 이동해서 참여하겠다고 댓글로 써주세요!

이벤트 참여자분들 중 무려!!!
20명을!!
랜덤으로 추첨해서 3000원 문화상품권을 드리겠습니다 :)
문상은 스팀챗으로 전달할 계획입니다 ^^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Sort:  

새 그림 이쁘네요 ^^ 미래도시 풍경이 굉장히 세밀하게 잘 표현되었어요

VR과 AR을 적절히 섞어봤습니다 ㅎㅎ
미래도시라고 하기엔 이미 다 있는 기술? 이군요ㅋㅋ

VR과 AR이 뭔가요?

AR은 증강현실 (augmented reality), VR은 가상현실 (virtual Reality) 의 약자입니다!!
이 그림은 증간현실이면서도 가상현실이기도 한.. 그런 무언가.... 라고 주장해봤습니다 ㅋㅋㅋ

미래도시라고 해서 막 우주선이 날아다니는 미래를 생각했는데 가상현실이었군요:)ㅋㅋㅋ근데 그림이 완성될 수록 미소가 사라지네요~ㅋㅋ

그러고보니 처음엔 웃고있었는데 갈수록 무표정이 되네요 ㅋㅋ 미래도시의 부작용일까요..

그림 너무 잘그리셨네요ㅎㅎ신기해요 상상력과 그림실력이 부럽습니다~^^

감사합니다 과찬이십니다 ㅇ>-<

희망편!!! 가즈아!!ㅎㅎㅎ
파멸편 그림이 너무 재미있어요 당케님 ㅎㅎㅎ

갑자기 스팀이 올랐네요??! 뭔가 했더니 빗썸 상장때문이군요;; 희망편 가즈아!!!!

2000명 돌파 축하합니다~

그림 너무 잘그리세요. 신기할정도로 ~

아닙니다 스팀잇에 능력자분들이 많아서.. 부끄러운 실력인데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희망편과파멸편에서웃음이ㅎㅎ반짝반짝빛나는네드가사라지는군요ㅎㅎ이벤트참여했습니다 2천팔로워축하드려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 ∀ ` *)

파멸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의 스팀잇이네욬ㅋㅋㅋㅋㅋ

그런데 오늘 갑자기 스팀이 올랐네요!!! 그런데 스달은 맥을 못추는군요;;

야생으로 가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생으로 가라!!!

오늘 그림 진짜 좋네요.

소요님 살아계셨군요... 올리브콘 끝나고 죽은건 아닌가 걱정했었습니다....

큿.. 살아있습니다.
그림이 죽어서 큰일인데 다시 살리는 중입니다.

원래는 휙 하고 내릴텐데 과정을 보니 입이 떡 벌어지네요..엄청난 노력의 산물입니다.

아이디어 떠올리는 과정이 가장 시간이 많이 걸리고 힘드네요 ㅎㅎ 저의 노력을 알아봐주셔서 감사해요!

우와~~ 그리는 과정 엄청 신기해요.+_____________+
3000px X 2000px.. ㅇㅅㅇ;; 전 크게는 못 그리겠더라구요.ㅠㅠㅠㅠㅠㅠ
선이 맘대로 안가요.ㅠㅠ

확실히 작게 그리는게 편하죠 ㅎㅎ
그런데 나중에 혹시나 인쇄해야 할 일이 생길지 몰라서 해상도를 크게 그리고 있습니다.

Go WILD. Haha, we love the google translations and miss-translations... and this incredible illustration! Thank you @carrotcake :D

감사합니다 ^^ 번역돌리고 빵터졌어요 ㅋㅋ

항상 잘 그리시는 분들 보면 싱기방기... 부럽...습니다.-_ㅠ

저는 일본어 실력자분들이 가장 부럽습니다 ㅠㅠㅠㅠㅠㅠ

오호,느낌있는 일러스트네요.

그림 그리는 분이시군요!!! 반갑습니다 ㅎㅎ 팔로우했어요!!

네~감사합니다. 작화과정도 재미있네요. GIF인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