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드롱의 스케치북] #06_선유기지와 마라도나 노트 선물 (feat. bbooaae)

in #kr-art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그림 끄적거리는 꼬드롱 @ccodron 입니다.


꼬드롱의 스케치북_선유기지

KakaoTalk_20181205_132133025.jpg

오랜만에 쓰는 글이 또 선유기지에 관한 거네요 >_< 이 곳에 대한 설명은 많은 분들이 알고 있기도 하고 지난번에도 충분히 한 것 같아서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P

사실 얼마 전 잔바람 @kindbreeze 님에게 노트를 선물 받았어요. 기존에 사용하던 꼬드롱 닉네임이 새겨진 노트가 안보이는 바람에 그림을 못 그리고 있었거든요. 마지막장까지 그리겠다고 다짐했었는데...전 왜 이렇게 물건을 잘 잃어버리는 걸까요.. ㅠㅠ 무튼 새로운 노트를 받아서 기쁜마음에 선유기지를 그려보았어요. 지금껏 선유기지에서 그림을 많이 그렸었는데 한번도 카페를 대상으로 해서 그린적이 없는 것 같더라구요. 외부부터 내부까지 쭈욱 따라가면서 그리고 싶었는데 아직 지하랑 바깥쪽은 그리지 못했어요 :) 다음번에 지하까지 완성하면 꼭 보여드릴게요. (물론 기약은 없습니다 ㅎㅎ )

오랜만에 펜을 들어서인지 재미도 있었고, 의미있는 장소를 그림으로 담아내니 뿌듯했어요. 이번 노트는 잃어버리지 않고 계속 채워나갈 수 있으면 좋겠어요 ㅎㅎ 아 참참! 노트 이야기를 하니 얼마전 선물받은 노트 이야기도 빼먹을 수가 없네요 !




새로운 노트2




요즘 복이 넘치는지 노트선물이 또 들어왔어요. 얼마전에 코브정 @cov-jeong 님이 싸커카드를 그려주셨는데요. 영광스럽게도 첫 타자가 저를 위한 마라도나였습니다!! ^0^/ 예히!

잠시 설명하자면, 전 스팀잇 풋살팀 FC Whale 에서 등번호 10번 마라도나를 맡고 있는 꼬드롱입니다 ㅋㅋㅋ 무튼 이렇게 그림 선물을 받은 것도 기쁜데 뽀돌언니 @bbooaae 가 이걸 드로윙북으로 만들어 주지 않았겠습니까! 풋살하는 날에 김장하러 가느라 직접 받지는 못했지만 너무너무 감사해요 !!

두분다 너무너무 고맙고 앞으로 꼬드롱의 스케치북을 연재하면서 열심히 쓰겠습니당 ㅎㅎㅎ





꼬드롱의 스케치북

[꼬드롱의 스케치북] #01_“야, 타”
[꼬드롱의 스케치북] #02_안녕, 양평동
[꼬드롱의 스케치북] #03_향수덕후
[하이브리드] 당구선수 그림으로 표현한 네임챌린지
[꼬드롱의 스케치북] #04_네? 샌프란시스코요?
[꼬드롱의 스케치북] 카네이션 그려드려요
[꼬드롱의 스케치북] #05_동생이에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보클했어욤 ㅋㅋ

뭐야 ㅋㅋ 기계야 ? ㅋㅋㅋㅋㅋ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와.... 전 읽기전에 그림그린거 시중에파는 책인지 알았어요. ㅎㅎ
그림 잘그리시네요 ^^
사진속의 펜으로 그리면 저도 잘그릴수있을까요 ?? ㅎㅎ;;

감사합니다 ㅋㅋㅋ 사진이 흐릿해서 더 괜찮아 보이는지도... ㅎㅎㅎ 무슨 펜이든 그냥 시작하면 돼요 ㅋㅋㅋ

사람들에게 일개 지단이라고 나를 소개합니다. 코브정님이 차려놓은 밥상에서 나는 그저 맛있게 먹기만 하면 되기 때문입니다.

일개 지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인쇄소 찾아가는 성실한 발이 있잖아요 ㅋㅋㅋ

여윽시 금손!! ㅎㅎ

제가 좀 그렇죠 ㅎㅎ

역시 금손! 송년회하자!

연말에 우리 또 보나요 ㅋㅋㅋ

풋풋스는 금발 모임인줄 알았는데 금손 모임이였어!!!

ㅋㅋ서양인인가요 금발이라니ㅋㅋㅋㅋㅋ

헐;;; 뭐지 이 아재개그는...
꼬드롱 너마저...ㅠㅠ

앞으로 그림 많이 기대하겠습니다ㅎㅎㅎ
선유기지 퀄리티가 장난 아닌데요!

ㅋㅋㅋ 기대는 말고... 언제 또 그릴지 몰라서 ㅋㅋㅋ

와 축구는 정말 아무나 못하는 종합스포츠인데...
그림도 잘그리시고, 늘 새롭네요
게다가 롱다리라서 코드롱이었군요
미인대회 안 나간건 가치관 때문이었군요 ^^부득불 칭찬칭찬. ㅎㅎ
@zionis33님 이정도 사진엔 요정도는 달아야 ㅎㅎ

ㅋㅋ쿜쿜 근데 요즘 안나간지 한참되었어요 ㅋㅋ 키가 180인데 160처럼 나왔죠? ㅎㅎ

칭찬기계인가요? ㅋㅋㅋ

오옷! 그림 너무 좋네용!! ^0^

캄사합니다 ㅋㅋ 코브정님이 제작해주신 카드가 새겨진 노트에도 열심히 그릴게용 ㅋㅋ

재능부자 지박령님~

그냥 부자이고 싶어요 ...ㅠㅠ ㅋㅋㅋ

와우 금손이시구먼유

저도 펜으로 쓱쓱 그리는거 하고 싶은데
능력이..ㅋㅋㅋㅋㅋㅋ

펜 이름이나 좀 압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펜 이름이... 흠흠... 그냥 ㅋㅋ 펜 파는곳가면 있는건데 ㅋㅋㅋ 나중에 보고 알려드릴게요 ㅋㅋ

역시 아티스트시군요~ 풋살모임에선 아트사커를 구현하시나요?ㅎㅎ

제 플레이를 보고 다들 감동의 눈물을 흘리곤 하죠. 아트사커 보시고 싶으시면 참여하세요 ㅋㅋ

화이팅입니다

넵 감사합니다 ㅋㅋ

금손 조아요~
그림 그려야 하는데 몇 개월간 게을러져서.. ㅋㅋ
할 겜도 많고 연말이라...흠..ㅡㅜ 핑계 핑계

ㅋㅋㅋ 날이 추워지면서 더 굼떠지는 것 같아요 ㅋㅋ연말 맞이 그림 그려주세요ㅋ

크으~ 그림 좋아요!
지난 어버이날에 주셨던 카네이션 그림은 거실에서 잘 보이는 곳에 있어요.ㅎㅎ
dclick!
c.png

Congratulations @ccodron!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Hello @ccodron! This is a friendly reminder that you have 3000 Partiko Points unclaimed in your Partiko account!

Partiko is a fast and beautiful mobile app for Steem, and it’s the most popular Steem mobile app out there! Download Partiko using the link below and login using SteemConnect to claim your 3000 Partiko points! You can easily convert them into Steem token!

https://partiko.app/referral/partiko

Congratulations @ccodron!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