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페미니스트 인가봐요.

in #kr-art6 years ago

지혜 작가님, 어렸을 때부터 용기 있고 멋있으셨네요! ㅎㅎㅎㅎ 페미니즘을 '여성 우월주의'로 인식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게 아니고 양성을 같은 높이에 맞추는 것이라고 들었어요. :-) 성별을 떠나 한 개인을 그냥 '사람'으로 여기는 것. 페미니즘이라는 단어를 강하게 여기는 사람들도 많겠지만, 저는 원래 뜻의 바다 같은 부드러움으로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ㅎㅎㅎㅎ

Hendon Central에 있는 나무의 자잘한 잎들 사이로 비치는 하늘을 계속 바라보게 되네요. :-))))

Sort:  

맞아요. 우월의식이 아니고 양성의 높이를 맞추는 것... 정말 그렇네요. 저도 항상 그걸 원한 것 같아요. 그리고 나이가 많으면 가져야하는 형제간의 의무는 가지되 중요한 시기엔 여자여서 대우 받지 못하는 가족간의 성차별도 사라져야하는 것같아요. 조금씩 나아지겠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