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 작가님 작품 소개및 전시회 일정공개#

in #kr-art6 years ago

안녕하세요~^^ 이번에 작가분 홍보 담당을 맞게 된 @choihaed 입니다.
많은분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첫 작가분 홍보를 하게 되서 무척이나~ 설레네요^^
작가분 소개의 앞서 모든 저작권을 위임받아 글을 쓰는 것을 말씀드립니다.
작가분 성함의 이름은 공개를 하지 않고 짧게나마 소개들 해드리겠습니다.
작가분 성함을 왜 소개안하나? 생각하실겁니다.ㅎ 전시회가 곧 열린다고 하니 작품을 보시고
궁금하신분은 전시회에 직접 찾아가서 응원을 해주시는 차원에 제가 생각해봤습니다.ㅎ
작가분 소개
학력: 1999~2006년안동대학교 미술학과 학사
2006~2008년 안동대학교대학원 미술학과 석사과정 수료
전시회경력
2006년 연상하다(갤러리 꿈)
2007년 연상~환영으로부터 새로운 형상 (수성아트피아)
2008년 일상에서 꾸는 꿈 (갤러리 꿈)
2011년 애절한 마음의 잔상(한전아트센터)
2012년 개인전 ( 수호룸부산갤러리,센텀갤러리)
2014년 철사를 그리다 (상상갤러리)
2016년 경주작가 개인 릴레이전(다섯번째 주자)
간략하게 나마 전시회 경력을 소개해드렸습니다.빠진부분도 있는데 지금 작가님 전시회 준비라
바쁘셔셔 질문을 잘 못드리겠어요~^^; 이해해주세요
제가 처음에 작가님 2006년도 전시회때 부터 소개를 해볼까 고민을 하는중 3월 전시회가 열린다는
얘기를 듣고 아 ~ 이것부터 홍보를 먼저 해드려야 겠다 싶어 최신작품 부터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전시회 작품이라 다 보여 드릴수는 없고 3작품 정도만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1. 첫번째 작품
    image
    제목 : 당신을 그리다
    제목에서 보다시피 작가분의 누군가를 연상하고 그리워 하는 느낌이 나네요!
    철사그림 소재로 화려하지 않지만 전달력과 작품을 보고 있는 개개인 생각하는 재미도 있다고 생각이 드네요! 제가 아직 작품을 평가하는 수준은 아니라 지극히 제 개인적인 생각이예요~^^
    전시회를 방문하시게 된다면 작가분에게 작품설명을 들어보는것도 좋습니다!^^
    2.두번째 작품
    image
    제목 : 소녀 시절
    이번작품은 가장 화려한 작품같아 보입니다. 머리쪽에 하얀 꽃이 시선을 자로 잡네요~
    머리위쪽 무거운 바구니 같은 모양 같은데 무엇을 표현한 작품일까요? 제목은 소녀 시절인데
    작가님 생각에는 무엇을 표현하고 싶었는지 무척 궁금해 지는 이번 작품입니다.
    여러분도 한번 작품을 감상해보시면서 생각해보면 어떨까요!?^^
    3번째 작품
    image
    제목: 위로가 될 수 있기를
    이번작품은 남녀를 표현한 작품 같아 보이네요~ 귓가에 보석 귀걸이가 이목을 집중 시키면서
    남자등에 여자분이 업은 그림 같아보이면서 행복한 표정으로 제 눈에는 비쳐 보이네요~^^
    다른 스팀잇 여려분은 어떤 모습으로 비춰 보이시나요?
    각각의 작품마다 독특하고 상상력을 뿜어 내는 듯하네요~철사로 이렇게 표현할수 있다는게
    신기합니다~
    이번 작가분 개인전 날짜가 공개토록 해보겠습니다.
    날짜: 2018년 3월 28일(수)~4월2일(월)
    장소: 이즈 갤러리
    주소: 서울시 종로구 관훈동 인사동길52-1
    관람시간: 오전 10시 ~저녁7시
    제가 올린 작품 말고도 여러가지 작품이 많이 소개가 된다고 하네요~서울 사시는 스티미언분들은 좋은 작품 볼수 있는 기회라 생각됩니다~지방에 사시는 스티미언님 주말 갤러리 구경 추천드립니다!
    인사동 쪽은 작가님 갤러리가 자주 열리는 곳이라 볼거리가 굉장히 많습니다~^^ 저도 딱 한번 가봤지만 오랫도록 기억이 남네요~^^
    우리 작가님 그림 많이 구경해주시고 응원 많이 해주셨음 더할 나위 없이 저는 행복할것입니다~^^
    요즘 밖에서 스팀잇 밋업이 많던데 인증샷 이런거도 좋지 않을까요? 저는 힘없는 뉴비라 TT
    누군가 이벤트 한번 해주시면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작가분 갤러리 전시회장에서 스팀잇 밋업 이벤트 해주실분 적극 환영 합니다~^^없으시면 제가 인증샷 올리신분 작가분에게 부탁해
    기념사진과 손수 작가님 태워주시는 믹스커피라도 한잔 드리도록 부탁해 보겠습니다^^
    믹스커피는 제가 직접 작가분에 기증하도록 하겠습니다~ㅎ
    또다른 작품을 전달 받으면 또 올리겠습니다~^^ 작가님 흥할수 있도록 댓글 한마디씩만 부탁드리겠습니다~!! 스팀잇 여러분 사랑합니다~
Sort:  

풀보팅! 좋은 작품감사합니다.

와우~감사합니다~파워높은신분에게 받은게 두번째라 넘영광입니다~^^보답에 더욱더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이러한 좋은 작품들이 더 많이 발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나라는 실력으로 인재들을 도와주어야하는데 현실은부정 부패가 많아서 안타까울때가 많아요~^^그래도 @sidonyia님처럼 생각하시는분이 많다면 언젠가는 좋아지겠죠~^^

우와.. 쉽지않은 일을 하시네요. 팔로우합니다. 작은 힘이지만 보팅합니다.

감사합니다~^^좋은작품 보시러 자주와주세요~^^

앗! 전시회를 하시는 군요^^ 시간이 되면 한번 들려야겠어요~ㅋㅋ

철사만으로 표현하신게 넘 멋져요 ~~ >_<

감사합니다~^^이소식을 작가님이 들으시면 좋아하실거 같네요 ㅎ

멋진 작품들 잘보고가요^^

감사합니다~^^더좋은 작품 소개할테니 많이 좀홍보 부탁드려요~^^

멋진 작품 소개 감사합니다 ^^
"소녀 시절"이란 작품이 눈에 확 들어 오네요!

"뉴비가 뉴비에게"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적지만 풀보팅하고 갑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작은보팅이 중요한가요~^^마음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그 큰마음 감사히 잘받겠습니다~^^

멋져요~
저는 지방이라 멀지만 이렇게 온라인으로 접할수 있음이 영광이지요^^

지방에서도 가끔 전시회 여니 틈틈히 전시회 하게되면 공지하겠습니다.

축복합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보팅 2)

스팀 가격이 떡락하고 제 보팅게이지가 넘나 빈곤한탓에
생각만큼 많은 금액이 찍히진 않았지만,
작가님들 믹스커피 꼭 전달 부탁드려요 :)
우리나라 젊은 예술가 화이팅!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꼭 전달 하고 @yourhoney님의 큰보팅으로
캔커피가 더 늘어나서 행복해 할거 같네요 ㅎ 인증샷 올리겠습니다~^^다시한번 감사드려요

앗! 저도 안동대 미술학과에요 선배분 작품이라니 기대되네요!!!^-^♡

앗~후배님이 열심히 응원해주심 더 성공하지 않을까요? ㅋ

전시회 꼭갈게용!

와우~이기쁜 소식을 전해야겠네요~^^

멋진 일 하시네요.^^ 미약하지만 응원합니다.^______^
성공적인 전시회 되시길 바랍니다~ 화이팅!!

소녀시절... 쉰아홉개의 바탕꽃에 한송이 백합을 놓아 육십을 완성하니 한갑자를 돌아 다시 소녀가 되는군요.

아~정말 멋진 감상문이네요~^^대단하세요~그러고보니~느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