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 작가를 소개합니다#

in #kr-art6 years ago

오늘은 제친구이자 청년작가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전시회도 많이 하고 작품도 뛰어납니다~^^
한가지의 소재로 그림을 굉장히 잘표현하는 친구인데 제가 전시회 같던 사진을 올려볼께요~^^
반응이 좋다면 친구에게 부탁해 그림한점씩을 매주 소개해 볼까 합니다.
image
image
image
이름과 자세한 내용은 아직 작가분에게 허락을 받지않은 상태라
반응이 쇄도?한다면 ㅎ 접근을 해보겠습니다~^^
인사동쪽에 전시회를 자주하는데 아시는분도 있을거라 생각되지만
모르시는분이 많을거라 생각되요~
좋은 반응 부탁드려요~^^이친구가 작가세계 에서는 유명하지만 일반
분에게는 크게 알려지지 않아 좋은 기회가 되었음 해서 고민하다 올려봅니다~^^
스팀잇의 다양한분의 반응을 보이시면 아마도 큰 호응이 일어날거 같네요~ㅎ 좋은작품 소개할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ㆍ(꾸벅)♡♡

Sort:  

작품에 역동성이 느껴지네요 정말멋져요 다룬작품도 보고싶네요 ^-^♡

보는 눈이 있으시군요 ㅎ 한작품씩 뜯어본다면 굉장합니다~^^

철사 같은 소재를 가지고 드로잉을 하는 거군요 :)
그림자와 묘하게 오버랩핑 되어서 신비로워요.

예리하시네요~^^좋은작품 소개해드릴테니 자주 찾아주세요~^^

눈이 침침해지는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작품을 이런식으로 감상하면 안되는거겠죠 ㅜㅜ
미술 문외한입니다

한작품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넘 멋지고 새로운 느낌이에요 ~~ >_< ㅎㅎ

감사해요 작가님 승낙이 나서 매주 작품 소개 할려고 하니 많이 찾아주세요~^^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자주접해보지 못한 새로운 작품인것같애요^.^ 잘봤습니다^^

국내 유일하게 이 소재로 그리는 작가분이 아닐까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