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art] 해결할수 없는 일

in #kr-art6 years ago (edited)

항상 행복하고 항상 잘 풀리는 건 아닌것같아요 ㅠㅠ
그래도 천천히 차근히 스트레스도 풀면서,
여유롭게 마음을 가지고 사는 긍정이 필요한것같아요 ^^
너무 걱정에만 빠지게 되면 더 힘들고 스트레스를 받게되거든요 ㅠㅠ
골드님 토닥토닥...

Sort:  

토닥토닥 감사합니다 ㅠㅜ
@chosk 님 말씀대로 걱정에 안빠지려고 노력하는데 행동을 그런데로 이지만 표정이 잘 안바뀌어져서요.
티가 다나요 크흑 ㅠㅜ

걱정은 안할수는 없는것같아요 ㅠㅠ
그렇지만 자기만에 스트레스 해소법을 찾아서
풀어보는 건어떨까요?
저같은 경우는 스트레스 해소법이

노래하기, 가수고음 모음집 보기
더빙하며 놀기 , 웹툰보기,수다떨기

입니다 ㅋㅋ 아참 그리고 하루에 물 8잔마시는것도
스트레스 해소 가 된다고 합니다~

아침에 물이 스트레스 해소에 좋다니! 첨알았어요!
말씀주셔서 생각해보니 저는 마땅히 스트레스 해소법이 없는거 같네요.
술한잔 말고는 ㅎㅎ

아~ 술도 스트레스 해소법 이죠 ㅋㅋ
저도 친구 만나면 가끔 술을 기울이곤 해요 ㅋㅋ

역시 일잔하니 그나마 맘이 유연해지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