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식물 살인자가 키운 식물 친구 이야기

in #kr-art6 years ago

네버 다이 감자 너무 깜찍한거 아닌가요! >0 <!! 새싹난 머리가 레게머리 같기도 하고 옛날에 잔디 머리나는 인형이 생각나기도 하네요!

제목보고 조금은 무겁고 어두운 내용이 나올꺼라 예상했는데, 행복해보여 다행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Sort:  

ㅋㅋㅋㅋㅋㅋㅋ정말 레게머리 같네요!! ㅋㅋㅋㅋㅋㅋ
제목 너무 무서웠나요?ㅋㅋㅋㅋㅋㅋㅋ(제가 좀 잔인한 뇨자인가봐요...)
사실 저는 감자가 무서워져서 버렸......ㅋㅋㅋㅋㅋㅋ
다복님도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