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맘] 연꽃 그림의 방석 작품

in #kr-art6 years ago

안녕하세요 @아트맘입니다. #kr-art #kr-drawing kr-design
오늘은 방석에 연꽃을 그려보았습니다. 어떤가요?? 이제 한단계 진화 한것 같네요 항상 똑같은 꽃만 그리다가 연꽃 까지 그릴수 있게되었습니다.

ㅋㅋㅋㅋㅋ.jpg

항상 작품 봐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Sort:  

안녕하세요. 킹비트장학금에서 나왔습니다. 스티밋에서 자신의 꿈을 이루세요. ^^

소중한 스팀파워 저에게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

'도전의 아름다움' 이라는 말이 너무 좋네요 ㅎㅎㅎ^-^!!

천에 그림 그릴 수 있는 물감은 따로 있는 건가요???

네네 따로 있는겁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