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따라 그리기] 좋아해서 따라 그립니다. #02. 아기와 고양이

in #kr-art6 years ago

따라그리기도 너무 좋은데요?
저는 그림 그리기에는 특별한 취미는 없지만 이렇게 스팀잇으로 알게된 분들의 그림을 또 따라 그리는 것도 좋은 것같아요 ㅎㅎ 다음엔 그림 다이어트 안 된 오동통한 그림들을 기대해보겠습니다 ㅎㅎ

Sort:  

혼자 그리라면 못하는데 남의 그림 따라그리는 건 재미있네요. ㅎㅎ
담번엔 좀더 오동통하게 그려볼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