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잠의 3D모델링 `코일(포켓몬)`

in #kr-art6 years ago

창도갤에 올리고 주제에 맞게 포갤에도 올림

포켓몬 좋아해서 모델링 작업 자주 하는데 관심 있으면 봐주세여 ㅎㅎ

<영상>

이번에는 6배속으로 돌려봤습니다.
4배속이 좀 느린감도 있고 앞으로 긴영상들은 좀더 빠르게 돌릴 예정입니다.

<사진>

1.PNG

2.PNG

<3D 뷰>

https://skfb.ly/6CxxW
​iFrame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아서 링크로 올립니다. ㅎ

Sort:  

금손이시군요!!!!ㅎㅎㅎ
금손소개신청에서 뵙고 왔습니다 ㅎㅎㅎ :)

근데 23일동안 포스팅이 없으시네요....ㅜㅜ
3d모델링 하시는 스티미언 분들 많으신데 소통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

팔로우 하고 갑니다~~~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스팀왔다가 댓글에 놀랐네요
제가 유튜브에 공지 남겼는데 여기에는 아무말도 안썻군요

요즘 친구랑 혐업하는 일이 있어서 당분간 방송도 쉬고
그래서 모델링도 같이 쉬고 있습니다.

조만간 다시 방송 키기 시작하면 모델링 작품 들고 글쓰러 오겠습니다.
그때 댓글 하나라도 달아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ㅎ

아 유튜브도 하시는군요!!!
빠른 복귀 기다리겠습니다!!!ㅎㅎㅎㅎ
복귀하실때 저 소환해주시면 더더욱 감사할것 같습니다. :)

안녕하세요

@dkssud7530작가님, kr-art 공공 지원계정인 한국스팀아트펀딩입니다.
kr-art 큐레이팅 포스트인 <오늘의 금손을 소개합니다>에 작가님의 출처와 함께 그림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포스트에 보팅된 금액은 모두 파워업해서 kr-art에 올리는 한국 작가님들의 그림, 캘리그라피 등의 작업물 포스팅에 하루를 기준으로 포스팅 수대로 나눠 균등한 지원 보팅을 할 예정입니다.

*웹툰은 한 컷을 잘라서 소개됩니다.

[다시 돌아온] 오늘의 금손을 소개합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