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zzoya's drawing 97] 몽슈슈!

in #kr-art6 years ago

우앙 여자만 보다가 아저씨보니 또 매력적이에요~! 빵이름으로만 생각했었는데 몽슈슈가 이런 뜻이었다니~ 다시보니 쪼야님 말처럼 색이 단순해서 더 매력적인 듯해요~ 매일 그림 볼 수 있다니 즐겁습니다:)! 뽜팅

Sort:  

ㅎㅎㅎㅎㅎ남자를 자주 안그려서 정말 생소하실 듯해요 ㅎㅎㅎㅎㅎㅎ
몽슈슈 디저트 가게가 엄청 유명한가봐요? 단어가 귀여워서 디저트랑 왠지 잘어울리네요~
히힛 기대해 주셔서 넘넘 감사해요!!! 오늘도 도티님을 위해 포스팅해야하는데 주섬주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