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zzoya's drawing 96] 나는 어떤 사람인가.

in #kr-art6 years ago

오늘 무진장 바빠서 피곤에 쪄들어서 밝고 에너지틱한 후기 글이 안써질까봐 일부러 후기도 안올리고 있구만유~ 제가 얼마나 얼마나 좋아하는데요. 쪼야님 그림을 그러니깐 너무 섭섭해하지 말아요. 다시 말해드릴께요. 제가 얼마나 얼마나 좋아하는데요. 쪼야님 그림을 ^^

Sort:  

하늘님 오늘 피곤하셨군요!! ;ㅁ; 쪼야 박카스라도 드릴게요!!^^
근데 하늘님 좋아하는게 저예요? 제 그림이에요? 둘다라고 말해주실꺼죠? 흐뭇 (내심기대ㅋㅋㅋㅋ)
flight.png

나도 모르게 순간 영구 블록체인 당할뻔했다. 이번 생에 결혼은 포기했어도 언제 있을지 모르는 연애는 준비해둬야 하는데... 댓글 블록체인 당해서 평생 연애도 못할뻔 했네. 댓글 읽고 박카스 그림보는데... 박카스 그림 보고 눈동자가 불안정하게 흔들리면서 나도 모르게.... 순간....아, 진짜 조심해야지.

(심호흡을 여러차례 하고 난 뒤) 와~ 진짜 고마워요. 박카스 그림에 피로가 다 풀리는 것 같아요. 휴대폰 배경화면에 넣어야겠어요. 힘들 때마다 이 그림 봐야겠어요. 박카스! 정말 감사합니다. 역시 저는 정말 정말 정말 좋아해요. 너무 좋아. 쪼야님 그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피로가 다 풀리는 것 같다니 다행이에요! (만족만족) 힘들때마다 보시면서 힘내시면 좋겠어요~^^ (음성지원도 하고 싶네요! 화이팅화이팅! >,.</) 역시 정말정말 좋아해 주셨군요! 제 그림을 히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