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스파업 했습니다! 다들 힘내세요!

in #kr-art6 years ago

안녕하세요~멀티 디자이너 @gold2020 입니다^^

지난 50일간 스팀잇을 하면서 계속 스파업을 위해 기회를 엿보고 있었습니다.
많은 분들과 소통하면서 댓글과 보팅으로 감사 인사를 나누고 싶었지만
가지고 있는 스파가 너무 약해 받는 만큼 돌려드리지를 못하다보니 이웃분들께 죄송스러운 마음이 크더라구요ㅠㅜ

그래서 간간히 조금씩 스팀을 사서 모으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오늘장을 보고 저의 개인적인 목표치 1000스팀을 위해 망설임 없이 스팀을 사서 스파 업을 하였습니다.

어느분들은 지금 너무 불안한 시장인듯 보이는데 투자 조심해야 하는 거 아니냐고 물어봅니다.
하지만 저는 그분들께 스팀잇의 가능성은 이제부터 시작이라고 확실하게 대답해 줍니다.

오늘 비록 괴물같은 장이었고 지금도 엄청난 하락세가 지속 되고 있지만 이 또한 지나가리라 믿고 있습니다.
불같은 파워로 다시 언제 몰아칠지 모르니 스티미언님들 너무 좌절하지 마시고 힘내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디자인 작업 해보았습니다.
스파업.jpg
다들 퐈이팅 입니다!! 힘내시길 바랍니다!!

GettyImages-621698258.jpg
원본이미지

Sort:  

오우! 축하드립니다~ 저는 받은 스팀달라로 기회를 엿보고 있습니다 :)

저도 스팀달라가 스팀보다 높아지기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ㅎㅎㅎ
딱 오면 바로 팍!

스파업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우와~ 고래다~!!!!

아직은...ㅎㅎㅎ진짜 고래가 되기위하여~10000 스팀을 위하여~
정렬적으로 고고씽할 예정입니다~!!
족장님도 같이 가즈아~!!ㅎㅎㅎ

파워업 축하드려요.^^
저렴할때 꾸준히 사모으면 좋을 듯 싶습니다.

오늘 2400원 일때 매매하긴 했는데 장이 너무 불안해서 좀 걱정되긴 하더라구요.
그래도 고민은 길게하면 심신에 좋지 않으니 우선 스팀을 믿고 질렀습니다 ㅎㅎ

축하드려요~
그림이 힘이 넘치네요 :)

다들 축쳐져 있으실꺼 같아서요.
힘내시라고 더 불끈불끈한 리터칭 작업으로 위안을 드리고 싶었습니다^^

빠워업 축하드려요!!
고래로 한걸음 더 나아가셨네요 ;D

고래 목표 꼭 이루고 싶습니다! 단시간내는 힘들겠지만 그래도 언젠가는..ㅎㅎ

축하합니다. 이미지 멋집니다.^^
팔로우하고가요~

팔로우 감사합니다!!

멋지시네요.단칼에 부럽습니다.^^ 잘되리라 믿으면 그대로 되더라고요.

네! 맞아요!! 정말 믿는 만큼 돌아오는거 같더라구요! 긍정의 힘을 믿습니다^^

저도 지금 파워업 하려고 매수 중입니다! 가즈아!!

오오!! @onehand 님 요동치는 시장속에서 좋은 가격으로 매수하시길 바랍니다!!

정말 좋은 선택을 하신거라 생각합니다. 저도 노려보고 있습니다!!

저희 같은 뉴비에겐 오늘같은 장은 기회일수도 있습니다!! 성공하시길!!

축하드립니다. 저는 스팀을 그저께 3700원에 샀어요~
기다릴껄..2400원 이라니 ^^

저도 몇일전 3500원 정도에 매수 했었는데ㅠㅜ 오늘 장을 보고 탈탈털어 또 매수했습니다ㅎㅎㅎ
좀 무모했지만 그래도 앞을 내다 봤을땐 좋은 판단을 했을꺼라 믿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좋은 가격에 잘 들어가신듯 ㅋ

정말 순간 2400원으로 매수될때 깜짝 놀랬습니다! 좋아서 ㅎㅎ

우와....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파워업 가즈아^^ 그렇죠! 스팀잇에 대한 확신만 있다면 가격이 뭣이 중헌디...ㅎㅎ 축하드립니다^^

그럼요!! 그까이꺼 뭣이 중한디!! 이게 다 독거 노인님 나눔 덕분에 스팀잇을 사랑하게 된거랍니다~책임지셔요~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 어떻게 책임지면 되나요? 방법만 알려주세요~ ㅎㅎ

제가 드린 로또 있자나요..
당첨되시면 좀 드리세요.. ㅎ♡

우선 반님과의 밋업에서 살아남아 오시길 바라옵고...ㅎㅎㅎ
다른거 없습니다! 지금처럼 친근한 이웃으로 함께 해주시는 것만으로도 좋아요^^
진심으로 좋아요^^

스파업 하셨군요1
앞으로도 스팀잇 흥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우리 함께 흥해보아요~ㅎㅎㅎ

스파업을 하셨군요, 지금이 스파업의 좋은 기회지요. 축하드립니다.

정말 좋은 기회를 잡은거 같아서 기분이 좋습니다. 지금 당장만 보지 않고 스팀잇은 멀리 보려고 합니다!!

오~ 파워업 정말 축하드립니다 정말 좋은 기회 같은데 저도 너무 하고 싶네요

오늘 저도 너무 하고 싶어서 정말 고민 많이 했는데 우선 맘이 끌리는데로 실천에 옮겼습니다ㅎㅎ

저도 스파업 했습니다..
호주머니 용돈이 두둑해진 느낌같은 느낌입니다. ♡

어머나~스파업 동기네요ㅎㅎ축하드려요~

우와~ 축하드립니다. ^^
이렇게 가다가 이제 금방 돌고래도 되고 고래도 되시겠어요~

고래의 길은 멀고도 험하지요~현재에 안주하지 아니하고 항상 정진하겠나이다ㅎㅎ

스팀의 포스가 함께하길~ feat @flightsimulator

하늘님 감사하옵니다!!

와우!! 빠워업 축하드립니다!! ^o^ ㅎㅎㅎㅎ
진짜 좋은 매수가에 들어가셨네요!!ㅎㅎㅎㅎ
저는 3800원에 들어갔는데 ㅠㅁㅠ
제가 스팀 사자마자 귀신같이 대.폭.락.ㅋㅋㅋㅋㅋ
그래도 스팀잇의 가치를 믿으니까 다시 오를 것이라 생각해봅니닷!! ㅎㅎㅎ
(좋은생각....착한생각...예쁜생각.....ㅎㅎㅎㅎ)

진짜 신기하게 제가 사는걸 아나봐요. 시장이랑 녀석은 ㅋㅋㅋㅋ
지금 이슈가 있어 코인들이 전체적으로 하락했지만 조만감 복귀할꺼라 생각합니다.
이제 최저점을 찍지 않았을까요??
설마..더이상은..아닐꺼야.. 좋은생각! 착한생각! 예쁜생각 ㅋㅋㅋ

어제 사신 시간 봤을 때,
골드 작가님이 진정한 승리자!!! ㅠㅠ

tip!

진짜 운도 따랐던거 같아요~!
바빠서 못하고 있다가 딱 그시간에 구매했는데 최저점이었던거 같아요.
이건 스팀잇 열심히 하라는 신의 계시!?!?!? ㅎㅎㅎ

오! 저렴한 가격으로 스파업! 이라니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ㅎㅎㅎ

스파업 축하드려요!! 차후에 가격이 오른다면 지금이 기회일수도 있을거 같아요^^
앞으로 자주 뵈어요^^

감사합니다~! 기회라고 생각하고 딱 붙잡아 보았습니다 ㅎㅎ
@ttongchiirii님 자주 뵈어요^^

지금이 스파업 시즌인가봐요
여기 저기서 스파올라가는 소리가 들려요
스파업 축하드립니다

저희 같은 뉴비들은 기회를 잘잡아야 하다보니 ㅎㅎ
감사합니다^^

골드님! :D 이번 주가 너무 바쁘고 정신이 없어서 이제야 왔습니다. 만들어주신 작품도 너무 마음에 들어요!!! :) 정말 감사해요 :D 완전 행복해요. 스며드는 느낌이라 제 포스팅을 보면서 지식이 스며들어 퍼지는 느낌이 나서 너무 좋아요 :D

맘에 드신다니 정말정말 다행이네요!!! 작업하면서 얼마나 걱정을 했던지 ㅠㅜ

스파업 축하드려요. 어제 거의 최저가에 사신것 같은데 투자의 귀재시네요 ㅎㅎ 저도 얼른 스파업을 해야하는데 외벌이로 먹고 살기도 힘드네요. 앞으로 몇만원씩이라도 조금씩 사서 모으려고요. 팔로우&보팅하고 가요~

저도 정말 있는돈 없는돈 탈탈 먼지까지 털어서 투자했어요 ㅠㅜ
그나마 매매 할때 운이 따라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팔로우,보팅 감사드립니다^^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존버앤캘리 이번편은 왠지 찡함..^^
https://steemit.com/kr/@mmcartoon-kr/20180307
[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10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https://steemkr.com/kr/@goldenticket/x-x-10-100

행복한 하루 되세요^^

스파업에 대한 집념이 불타오르는 이미지입니다 ^^
불끈 불끈 ~
축하드립니다 ~^^

퐈이야~!ㅎㅎㅎ감사합니다!

못본 사이에 정말 엄청난 하락장이더라구요 ㅜㅜ
저도 여웃돈만 있음 스팀사서 스파업 하고 싶네요 ㅜㅜ
저는 그저 지금까지 모은 스달로 스파업 하고 있어요 ^^
작업물 보니 힘이 느껴지네요. 어서 스달이 반등하길 바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