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토요 디자인 프로젝트 #4 @cchyyy 님 커버 디자인

in #kr-ar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멀티 디자이너 @gold2020 입니다^^

2주전 토요일에 진행하였던 토요 디자인 프로젝트 #3 당첨되신 @cchyyy 님 커버 디자인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요즘 자꾸 한주씩 건너 뛰어서 작업하네요ㅠㅜ
회사일이 너무 바쁘다 보니 야근야근야근야근 모드라서 ㅎㅎㅎㅎㅎ
너그러이 이해부탁드립니다!!(꾸벅)(꾸벅)(꾸벅)

@cchyyy 님께서 포스팅 하시는 주 내용이 여행/맛집/경제(암호화폐)인데..여행쪽을 주로 올리니 여행하는 경제학자 느낌으로 작업해달라고 말씀 주셔서 두개의 느낌이 잘 어우러 질수 있는 방향으로 커버 디자인을 하였습니다.

두개의 느낌이 한번에 표현되기 보다는 나눠 표현하여 정확한 의미 전달을 하는게 좋을것으로 판단되어
비트코인 관련 이야기를 많이 하는 경제 학자 느낌은 오른쪽에 위치하고
ccc대문2_오른쪽.jpg

언제라도 놀러갈고픈 여행 관련 이미지는 왼쪽에 두었습니다.
ccc대문2_왼쪽.jpg

합쳐진 완성 커버 입니다^^
ccc대문3.jpg

@cchyyy 님 혹시 보시고 수정할 부분이 있어 보이면 말씀주세요^^
제일 아래에 합쳐진 완성 커버 이미지를 다운 받아서 커버로 올리시면 됩니다!

매주 토요일에는 토요 디자인 프로젝트를 진행중입니다!!
대문, 베너, 움짤 가리지 않고 제가 작업할수 있는한도내에서 ㅎㅎ추첨되신 1분께 원하는 디자인 1가지를 해드릴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Sort:  

와~ 골드님^^ 완전 금손이다! 커버 이미지 멋지네요^^

다른분들이 원하시는 작업 만들어드리고 사용하시는걸 보면 정말 재미나고 뿌듯해요~
이웃분들 다들 하나씩은 만들어드리고 싶은 마음입니다 ㅎㅎㅎㅎ

깔끔하네요!! 제가 좋아하는 직관적이미지+_+
멋지십니다^^

와방큐트님이 칭찬해주시니 더 행복하네요~감사합니당^^

꺄악
요즘 제가 애정하는 이웃님 cchyyy 님의 멋진 커버가 완성되었네요 ^-^
골드님 수고많으셨고 츼님 축하드립니다 ♡

반님이 알려주셔서 @cchyyy 님을 츼 님으로 불리운다는걸 첨알았네요 ㅎㅎㅎㅎ
왠지 친근해요 츼~ㅎㅎ

와우. 골드님. 진정. 금손이심니다. 럭셔리. 한눈에. 쏙 들어옵니다 팔로우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몸둘바 모르겠네용~홍홍~

오호 ㅎㅎㅎ 상반되어 보이는 이미지인데 직관적이고 깔끔하네요!! ^-^ ㅎㅎㅎㅎ
저기 가운데에 cchyyy님 프로필이 딱 들어가면
실제로 사용하실 때 너무 멋있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
좌코인 우여행 !! ㅎㅎㅎㅎㅎㅎ

지적인 느낌이랑 밝은 여행의 느낌을 적절히 고급스럽게 버무리고 싶었는데 고런 느낌을 딱 알아 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스팀잇 커버는 가운데 프로필 흰색 폰트를 수정할수가 없어서 약간 어두운 형태로 가지 않으면 가독성이 너무 떨어지더라구요~폰트 컬러 수정을 좀 할수 있음 좋을텐데~

고맙습니다! 저도 포스팅했어요 ㅎㅎ
너무 멋진 커버 잘 쓰도록 할게요~

포스팅 너무 감사드립니다 ㅠㅜ 진심으로 감동했습니다 ㅠㅜ

와...진짜 멋져요...역시 금손!👍🏻👍🏻👍🏻

요즘 너무 바쁘시고 힘드신 것 같은데
쉬엄쉬엄 보내시길 바랄께요!!

@agee00 님은 역시 자주 와주시는 이웃님이신지라 저의 멜롱한 상태를 잘 알고계시는군요 ㅠㅜ
이렇게 위로의 말씀을 들으면 기운이 뿜뿜 납니다. 정말 감사드려요^^

골드님 금손이시네요~! 자주 구경오겠습니다~~
이번주 토욜은 저도 당첨도전할게요^^~

감사합니다~꼭 도전해주세요~ㅎㅎ

바쁘신 와중에도 이런 고퀄리티를 뽑으시다니 정말 대단하십니다. ㅎㅎ 정말 수고하셨어요~! 츼님도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아시나요님도 자주 참여 주셔서 진짜 만들어 드리고 싶은 마음 가득인데 주사위 참 미워요 ㅠㅜ

와~ 이번에도 멋지게 만들어주셨네요~ ^^
저는 돌아오는 토요일에 다시 도전! 매주 토요일마다 또 다른 로또 기다리는 느낌입니다. ^^

몬가 하늘님과 저는 주사위로 대동단결한 끈끈한 동지애 같은 느낌이 들어요 ㅎㅎㅎㅎ

사실 주사위 그 이전부터~ 오래 전부터~ 아~ 귓가에 노랫소리가 들리는 듯 해요. ㅎㅎㅎ

ㅋㅋㅋㅋ노랫소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골드님의 디자인은 세련됩니다.
코인으로 놀러가자 이 말이죠?
저도 열심히 ~ 하면 언제쯤 놀러갈 수 있겠죠 ^^

코인으로 놀러가고 싶은 저의 마음이 츼님 작업하면서 너무 티났나보네요 ㅎㅎㅎㅎㅎ
서퍼골드님 멀지않아 보상으로 놀러가실수 있으실꺼라 믿습니다!!!!

와 금손이시군요~ 구경와서 팔로우합니다^^

감사합니다~자주 소통해요~ㅎㅎ

그저 부러울뿐...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빨리토요일이왓으면좋겟어요!
왜냐하면 짱짱맨 출첵이미지를 만들고싶기때문이예요!
당첨이되야겟지만요!
즐거운점심되세요!

짱짱맨은 당연히 그냥 작업 입니다 ㅎㅎ
원하시는 스타일 말씀주세요^^

와; 정말 이쁘네요 멋지세요.
아그리고 1스달 보냈어용
조건이 하나 있다면여기에 자동가입되셨으니 참고해주세용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안그래도 요키 키우는데~
사진 올릴께요~~

저도 한번 참여해서 당첨되고 싶습니다
너무 멋져요

항상 방문 주셔서 관심 가져주시는데 너무나 아쉬워요 ㅠㅜ 크흑 ㅠㅜ

저는 언제 만들어 주시나요 ㅋㅋ 매번 떨어지는 일인 ㅠㅠ

발타님 술대문 만들어 드리고 싶은데 크흑 ㅠㅜ 주사위랑 친해지셔야 할꺼 같애요ㅎㅎㅎㅎ
그아이가 좀 까탈스럽긴 하지만 잘 다루면 참 좋은 아이인데 ㅠㅜ